뉴스홈 > INTERVIEW
2016년03월01일 12시15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주)시안, 배우 김성령 전속모델 채용
제품 브랜드 ‘ACE WINDOW’ 통합

화제의기업
(주)시안

제품 브랜드 ‘ACE WINDOW’ 통합 
톱 스타 배우 김성령을 전속모델로 채용 
도시적이며 세련되고 우아한 배우 이미지를 ACE WINDOW 이미지에 ‘담다’  


(주)시안(대표이사 염성준)이 기존 아트윈샤시(ARTWIN Sash)와 에이스샤시(ACE Sash)를 통합한 제품 브랜드 ‘ACE WINDOW’를 본격적으로 알린다. 또 톱 스타 배우 김성령 씨를 기업 전속모델로 전격 채용, 지난달 제품 카다록과 광고 및 화보 등에 활용할 사진촬영을 끝마치는 등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2월 24일부터 28일까지 개최된 경향하우징페어에는 20부스 규모의 제품 전시와 배우 김성령의 대리점 펜사인회를 개최해 대리점 관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전속모델채용과 B2C 마케팅 등 적극적인 홍보활동 강화

(주)시안이 기존 제품 브랜드 아트윈샤시(ARTWIN Sash)와 에이스샤시(ACE Sash)의 이원화된 제품 브랜드를  ‘ACE WINDOW’ 하나로 통합하게 된 것은 전속모델채용과 B2C 마케팅,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강화하는 시점에서 하나의 통합된 브랜드로 본격적으로 업체 이미지를  알리는데 꼭 필요한 결정이었다.
염성준 대표이사는 “대 고객 서비스가 강조되고 제품 브랜드를 중요하게 여기는 소비자 중심의 B2C 마케팅이 강화되는 흐름 속에서 기존 아트윈샤시와 에이스샤시를 통합한 대표 브랜드 ‘ACE WINDOW’의 런칭은 필연적인 수순이었다.”며 “이를 통해 창호 제품 생산과 부자재 재고, 물류의 단일화, 생산활동의 호환성 등을 갖추게 되어 원활한 경영활동이 더욱 가능해졌다.”고 밝혔다.
염 대표는 “올해부터는 기업이미지와 제품 브랜드를 알리는데 더욱 박차를 가할 방침”이며, 대대적인 마케팅과 홍보활동을 위해 기업을 대표할 모델 결정을 놓고 심사숙고한 끝에 지난달 톱 배우인 김성령 씨를 기업 전속모델로 발탁, 제품 카다록과 광고 및 화보 등에 활용할 사진촬영을 끝마치고 본격적인 홍보전략 수립에 돌입했다.”고 전했다.
김성령 씨의 도시적이고 세련되며 우아한 배우 이미지가 (주)시안의 기업 및 ‘ACE WINDOW’ 제품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는 내부결정에 따른 것이었다.
지난 2월 24일부터 28일까지 개최된 경향하우징페어에는 20부스 규모의 제품 전시와 배우 김성령의 대리점 펜사인회를 개최해 대리점 관계자들의 만족감과 많은 호응을 불러 모았다.
김성령 씨는 3월부터 첫 방송되는 SBS 주말드라마 ‘미세스캅2’에 출연, 개성 있는 액션연기를 펼치는 등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누구보다 뛰어난 연기력과 대중의 폭넓은 사랑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어 (주)시안의 제품성과 성장하는 기업이미지를 잘 대변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경향하우징페어서 신제품 출시와 배우 김성령 대리점 펜사인회 개최

한편, (주)시안은 지난달 개최된 경향하우징페어에서 작년에 개발하여 큰 반응을 불러온 밀착형 슬라이딩창과 입면분할창, 발코니이중창 등 10여종의 주력제품을 선보였다.
지난해에도 건축박람회와 대리점 순회 제품설명회를 개최하여 큰 반응을 일으킨 밀착형 슬라이딩창 ‘PSA-280’(이중창)과 ‘PSA-195’(단창)은 에너지 소비효율 제로에 도전한 제품으로써 특히 레일구조를 통해 창문 레일 상하부 및 좌우측부에서 유입되는 공기를 차단하여 에너지 세이빙 효과를 극대화한 밀착형 슬라이딩창(PARALLEL-SLIDING & ADHERE)이다.
특히 슬라이딩 단창은 기밀성능이 0.00등급이라는 점이 전시회 관람객의 주목을 받아 제품의 우수성을 다시 한번 입증하였다. 특히 이 제품은 기능성이 기존 시중의 어떤 제품보다 월등하게 높으면서 제품 단가가 비싸지 않아 경제성이 있다는 호평이 이어졌으며, 제품 가공성까지 우수하다는 점이 전시회에 참석한 창호업계 종사자들로부터 호반응을 불렀다.
(주)시안의 한 대리점 관계자는 “(주)시안의 획기적인 신제품 개발과 이번 톱스타 배우 김성령을 채용한 대리점 지원 노력으로 앞으로 많은 부분에서 변화가 예상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주)시안 관계자도 “올해가 (주)시안의 강도 높은 마케팅, 대리점 지원, 우수한 제품 개발, 이번 모델 채용이 한데 어우러져 큰 시너지를 창출하는 원년이 될 것”이라며 “회사와 ACE WINDOW 브랜드가 소비자의 가정 깊숙이 알려지는 한 해가 될 것을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주)시안은 신제품 홍보의 일환으로 작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MBC 건축박람회에 12개 제품(신제품 2개 포함)을 출품하여 관람객의 큰 인기를 끌었다.

-----------------------------------------------------------------------------------------------
(주)시안은 지난 2009년 국내 창호의 대표브랜드인 에이스샤시를 인수하고, 기존 아트윈샤시와 함께 각각 이원화된 제품 브랜드로 사업을 확장해 왔다. 이 두 브랜드를 통해 각각 경기도 화성과 강원도 속초에 본사를 두고 시장 경쟁을 해오다 지난 2013년에는 현재의 강원도 횡성 신공장을 준공 및 이전하였다.
정부의 이전지원사업으로 한층 유연한 부지확보와 시설건축을 이뤄 탄생한 횡성공장에서는 이전 후 더 넓어진 생산공장과 확충된 설비, 원활한 물류시스템 등을 확보하게 되었다. 따라서 제품 생산의 안정성 및 다양한 분야에서의 비용절감, 원활한 생산활동과 개선작업, 마케팅 및 영업활동 등을 이전 어느 때 보다 더 활발하게 펼치게 되었다.
작년에는 신용보증기금의 신보스타기업, 최고 일자리기업으로 선정되었으며, 이에앞서 인적자원 우수개발 우수기관으로 선정되는 등 기업의 가치를 ‘사람’에 두는 회사 대 내외적인 인재(人才)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특히 작년에는 특허개발제품은 밀착형 슬라이딩창을 출시, 슬라이딩 단창으로써 기밀성능이 0.00등급이라는 점에서 시장에 큰 반향을 불러 모았으며, 지방 대리점 순회 신제품 설명회와 건축박람회 출품으로 더욱 주목을 받았다.
올해 기업이미지를 대변할 김성령 모델 채용을 기점으로 한층 밀도있는 마케팅과 대리점 지원을 펼칠 방침이어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INTERVIEW섹션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