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신제품,신기술
2016년10월04일 15시25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AL-PVC 일체형 복합창 ‘HS-Plus’ 출시
LG하우시스, 단열성능과 디자인을 한 번에!

LG하우시스(대표 吳長洙)가 단열성능과 디자인을 모두 잡은 AL-PVC 일체형 복합창호 ‘HS-Plus 창’을 출시했다.
‘HS-Plus 창’은 창 내측에는 알루미늄(AL) 소재를 적용하고, 창 외측에는 PVC 소재를 적용한 일체형 복합창호로, 알루미늄 소재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구현한 것은 물론 PVC소재의 뛰어난 단열성능을 갖춘 제품이다.
특히, 기존에 외부가 알루미늄 소재이고 내부가 PVC 소재인 복합창호가 있었지만 ‘HS-Plus창’은 복합창으로는 처음으로 소재를 반대로 적용해 실내 인테리어를 중요시하는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실내에서 보이는 내부 알루미늄 창틀은 은색, 회색 등의 금속 느낌의 색상부터 빨강색, 노랑색 등의 개성 있는 원색까지 다양해 소비자가 취향에 따라 색상을 선택 할 수 있고, 알루미늄 소재 특성상 장시간 뒤에 변색될 우려도 적다. 또한, 외부 창틀에는 PVC소재를 적용해 기존 알루미늄 창호 대비 단열성능을 대폭 개선,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을 획득했다.
LG하우시스 AL사업담당 이은철 상무는 “뛰어난 단열성능을 확보하면서도 소비자가 원하는 디자인을 구현하는 복합창호를 지속적으로 개발, 출시할 것”이라며, “향후 ‘HS-Plus창’을 비롯한 다양한 고급 창호 제품군을 앞세워 강남 대규모 아파트 재건축 단지 등 고급 신축 및 개보수용 창호 시장 공략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신제품,신기술섹션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