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SPECIAL
2016년11월07일 16시08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주)시안 ACE WINDOW 10월 TV 광고용 촬영 완료!
전속모델 김성령 씨와 CF 촬영 끝내고 내년 1월부터 방영예정

지난 2월 ‘ACE WINDOW’로 브랜드 통합을 진행한 주식회사 시안(대표이사 염성준)이 본격적인 마케팅 돌입으로 기업이미지와 제품브랜드 알리기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특히 지난 10월 TV 광고용 CF 촬영을 끝내고 내년 1월부터 본격 방영될 예정이며, 배우 김성령 씨를 전속모델로 채용하여 특유의 도시적이며 세련된 이미지를 활용해 기업이미지가 기대된다.
주식회사 시안은 이미 올해 6월부터 홍보마케팅에 돌입하여 MBC 표준FM ‘지금은 라디오시대’ 에 협찬광고를 시작으로 7월은 TV 프로그램 KBS-2TV ‘개그콘서트’, KBS-1TV ‘우리말겨루기’, MBC ‘일밤’(9월부터 추가) 에 협찬 광고를 시행하고 있다. 8월 1일부터는 MBC 표준FM ‘지금은 라디오시대’, ‘그건 이렇습니다’, ‘원더플라디오’, ‘별이 빛나는 밤에’, ‘생방송 좋은 주말입니다’ 의 총 5개 라디오 프로그램에도 광고를 진행 중이다. 그리고 최근에는 TV 협찬, 라디오 광고 외에 10월 TV 광고용 촬영을 마쳤으며, 내년 1월부터 TV 광고 방영을 예정하고 있다.
주식회사 시안은 이에 앞서 지난 2월 24일~28일까지 킨텍스에서 개최된 경향하우징페어에 참가해 신제품 입면분할창, 밀착형 슬라이딩 창, 발코니이중창 등 10여종의 주력제품을 선보였다. 특히 전시참가부스에서 전속모델 톱스타 김성령씨의 펜사인회를 개최해 대리점 관계자와 전시회 관람객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주식회사 시안 관계자는 “올해 배우 김성령 씨를 전속모델로 채용하고 유례없는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본사와 ACE WINDOW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SPECIAL섹션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