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해외소식
2016년12월09일 20시03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상해에서 만나게 될 R+T Asia 2017
2017년 3월21일부터 23일까지 상해 신국제전시장(SNIEC)

2017년 3월 21일부터 23일까지 상해 신국제전시장(SNIEC) R+T Asia에서 롤러셔터, 도어/게이트, 창 및 차양 시스템의 탁월한 세계적 쇼케이스가 구현된다. 2017년도 박람회는 그 어느때보다 산업분야의 포괄적 전문 박람회로 거듭날 것이다.
단지 500여개의 참가업체들이 2만7천명 이상의 방문객에게 혁신을 선보이는 공간이라는 점 외에도 R+T Asia 2017에 참석해야 하는 이유는 다양하다. 참가업체들이 기존 고객 및 향후 잠재 고객을 만나고, 시장 점유율을 확보할 수 있기 때문이다. 무엇보다 중요한 점은 바로 국제적이고 독특한 박람회의 B2B 속성과 match-making 프로그램, 그리고 시간과 비용의 효율성을 창조하면서 보다 가속화된 교육 및 산업지식 전달을 통한 새로운 비지니스 기회를 제공한다는 것이다.

참가 사전 예약
온라인 사전등록 시스템이 활성화되었고 그 어느때보다 더욱 쉽게 접근이 가능해졌다. 3분도 안 걸리는 시간에 모든 방문객은 무료 입장권 신청이 가능하며, 현장 등록대의 긴 줄을 피해 박람회 출입이 가능하게 된다. 사전등록 방문객은 최신 뉴스를 제공받고, 네트워킹 이벤트 초대 안내도 받게 되며, 특별 쇼 프로모션 정보도 얻게 된다. 뿐만 아니라, 사전등록을 통해 R+T Asia 2017 초청 행운권 추첨 참여도 가능하다. 행운권 추첨자에게는 상해 왕복 항공권과 VIP 패키지가 제공된다. “QR코드를 스캔하고, 온라인 사전등록에 참여하기 바란다.

2017 바이어 초청 프로그램
방문객 가운데는 바이어 초청프로그램에 지원해 호텔 숙박 및 희망 참가업체와의 사전 미팅 예약, 그리고 박람회 VIP라운지 이용권을 제공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본 프로그램은 캐나다, 미국, 유럽, 중동, 호주 등에 소재한 기업의 중견급 이상 결정권자들이 대상이다. 후보자들은 직접 지원이 가능할 뿐 아니라, 참가업체가 추천한 바이어도 지원이 가능하며, 산업분야 최고의 바이어들과의 미팅의 기회가 주어진다.

세계 각 국 도어/게이트 참가업체를 위한 새로운 제안
G20 summit의 후원으로, R+T Asia 2017에서는 세계적인 도어/게이트분야 참가업체에 참가비 할인, 무료 추가 브랜드 홍보 기회, 그리고 중국어 통역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지원사항은 예산 제한으로 인해 모든 관심기업은 신속히 박람회 본사에 문의해야 한다.
무료 교육 지식전달 기회차양 및 도어/게이트분야를 위한 제5회 창호 도어 써밋에서는 “외부차양산업분야 변화” 및 “인텔리전트 도어”라는 주제를 다루게 된다. 세계 선도 무역 협회 대표들은 해당 세션에서 산업 최신 트렌드와 기술을 발표하게 된다. 주요 유관 기관의 담당자들이 케이스 스터디를 소개하고 에너지 효율 건물 및 스마트홈 솔루션의 실재에 대해 정보를 제공하게 된다.
R+T Asia박람회와 동반 개최되는 컨퍼런스인 CADEX는 전 세계 소재 공급자들과 생산자, 건축업자 및 디자이너들, 부동산업계 전문가 및 최종 소비자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교육 컨퍼런스에서는 ”건축 및 도시 재개발”, “스마트홈”, 그리고 “그린빌딩 다이얼로그”의 주제가 논의될 예정이다. 중국어권 방문객들과 참가업체들에게는 “창호 데코레이션 및 맞춤형 인테리어 디자인 써밋”의 주제로 컨퍼런스가 준비되며 소프트 데코레이션 제품 디자인에 대해 회의가 진행된다.
R+T Asia 2017은 롤러셔터, 도어/게이트, 창호 및 차양 시스템분야 선도 무역 박람회이다.  차기 박람회는 상해 신국제전시장에서 2017년 3월 21일부터 23일까지 열리게 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http://rtasia.org/en/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해외소식섹션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