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SPECIAL
2017년01월05일 22시33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가장 강력한 방범방충망 ‘윈캡스’
(주)러브하우징 지사 ‘가온’이 신축과 기축시장에서 활발한 영업 펼쳐


최대 하중테스트 29,300N을 통과한 (주)러브하우징의 방범방충망 ‘윈캡스’가 지사인 가온(유진태 대표이사)의 적극적인 영업으로 한층 활기를 찾고 있다. 국내 굴지의 롯데백화점과 협력해 ‘윈캡스’ 브랜드의 우수한 방범방충망을 일반 소비자에게 소개해 큰 호응을 불러온데 이어 이번에는 신축 아파트 공동구매현장과 입주자 사전점검 현장을 종횡무진 누비며 연일 좋은 실적을 거두고 있다.

취재협조 가온((주)러브하우징 지사) 충남 공주시 장척로 218(동현동 106-10)

입주고객이 직접 아파트 공동구매 사이트에 ‘윈캡스’ 소개해 ‘주목’
지난달 17일, 기자가 방문한 경기도 시흥시 목감의 한신휴플러스 입주자 사전 점검일 현장.  (주)러브하우징 ‘윈캡스’ 총판점인 가온 유진태 대표이사가 어김없이 자리해 열띤 홍보전을 펼치고 있었다. (주)러브하우징 본사와 연계해 ‘윈캡스’ 전국 총판을 책임진 그에게 있어서 전국 신축 아파트 현장 행사는 손바닥 보듯 훤하기 때문에 이런 현장에서 유 대표를 만나는 것은 결코 낯선 일이 아니었다.
작업복 차림으로 입주민을 대상으로 한 홍보 및 상담에 연신 열중해 있던 그는 “최근 개최되고 있는 신축 아파트 공동구매 현장 및 행사에 빠짐없이 참석해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고 말했다.
“오늘 현장은 물왕 저수지 조망권과 서울 남부권에 위치해 지리적 조건이 뛰어나 분양초반부터 열기가 매우 뜨거웠었습니다. 아파트 베란다와 작은방 2개에 윈캡스 안전방충망을 계약한 세대 고객이 자체 블로그 및 카페와 아파트 공동구매 사이트에 우리 ‘윈캡스’ 안전 방범 방충망을 소개하고, 아직 어린 아이들에게 사고예방을 위해 좋은 제품이라고 올려놓으면서 주목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오늘부터 3일간 행사인 사전점검에도 ‘아! 홈페이지에서 보았던 그 제품’이라며 알아보시는 고객이 많아 예상보다 훨씬 수월(?)하게 홍보실적을 거두고 있습니다.”

12월에만 4~5건의 신축아파트 사전점검행사와 입주박람회에 참가
유 대표는 12월에만 4~5건의 신축아파트 사전점검행사와 입주박람회에 참가해 열띤 홍보전과 우수한 시공실적을 거두었다. 지난 11월에는 청주 흥덕구의 코오롱하늘채 신축 아파트 현장에 ‘윈캡스’ 방범방충망을 다수 시공했다. 이들 설치 아파트의 공통적인 특징은 모두 어린 자녀를 둔 세대였다.
“윈캡스 특허의 핵심은 ‘안전’이쟎아요. 3중 안전잠금장치로 쉽게 방범창을 열 수 없는 구조인데다 방범창을 느슨하지 않고 팽팽하게 제작한 특허가 어린 자녀를 둔 소비자의 눈에 들어 온 것 같습니다” 유 대표는 “소중한 우리 아이들의 추락사고 방지를 위해 중간바를 채택해 더욱 튼튼하기 때문에 2층 침대 또는 책상에 올라가 창문에 기대는 등 부주의하기 쉬운 어린아이의 안전을 책임지기에 매우 적절한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세종시 모아미래도 아파트 현장에서도 아예 소비자가 직접 나서서 ‘구경하는집’ 등에 방범방충망을 설치할 것을 적극 추천했다. 이 덕분에 어린이 추락방지를 위해 중간에 특허받은 지지대가 있고, 자동 락 장치 등 3중으로 안전장치가 부착돼 있으며, 고강도 스테인리스 소재로 부식이 전혀 없을 뿐만 아니라 청소도 아주 용이해 10년 이상 품질보증해 주는 ‘윈캡스’ 제품의 신뢰성이 극대화됐다.
“그리고 소비자는 제품의 품질도 따져보지만 우리집에 공사를 믿고 맡길만한 업체인지, 공사를 성급하게 하기보단 꼼꼼히 하고 사후관리도 제대로 해주는 업체인지, 발주따로 생산따로 설치따로가 아닌 일괄로 처리하는 업체인지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저희는 십수년간 창호사업을 펼쳐온 본사((주)러브하우징)와 함께 긴밀한 협조를 통해 고객만족과 신뢰성을 얻고 있습니다.”

대리점 두고 기축과 신축 주택시장 효과적으로 공략
(주)러브하우징의 지사(총판점)로써 가온은 제품의 원활한 공급과 시공 그리고 사후관리(A/S)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최근에는 전주에 ‘윈캡스’ 대리점을 두고 효과적인 제품공급을 서두르고 있다. 유 대표는 이와 관련 “신축현장과 기축현장의 원활한 홍보 마케팅을 위해 믿음을 가지고 함께 일할 대리점을 계속적으로 모집해서 좀 더 적극적인 영업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방범창은 안전성이 중요한 고층 아파트 뿐만 아니라 방범성을 위해 설치하는 저층세대일수록 꼭 필요한 입주품목이므로 아파트와 일반주택, 신축과 기축 주택시장을 효과적으로 공략하기 위해 영업력을 더욱 증강시켜 나갈 방침이다.
“설치하기전 미리 실측을 필요로 하는 품목이기 때문에 일단 문의가 들어오면 무료방문상담 등의 서비스로 고객만족을 꾀하고 있습니다. 아파트나 주택, 빌라 등 고정형부터 미닫이형까지 상황에 맞게 상담하고 도와드림으로써 지금껏 알지 못했던 튼튼하고 디테일한 내구성이나 방범 방충망의 기능 등을 이해하시는 고객분들이 꾀 있습니다.”  
유 대표는 “특히 ‘윈캡스’는 특허를 가진 3중자동잠금장치로 앞뒤, 상하, 좌우를 완벽하게 잠금으로써 자칫 발생할 수 있는 위험한 상황에 효과적으로 대처할 수 있고, 타사 제품과 다른 특징이 있어서 소비자의 주목을 더욱 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특수 설계구조로 최대 하중테스트 29,300N 통과, 건설사와 설계사무소 영업에 활기
‘윈캡스’ 방범 방충망이 최근 하중테스트에서 업계 최고 수준의 시험성적서를 획득한 것은 매우 놀라는 사실이다. 안전성과 직결되는 하중테스트에서 방범방충망의 적합기준인 200N을 간단히 통과하고, 최대 하중테스트를 거쳐 29,300N(약 2,800kg)을 견딜 수 있다는 결과를 받았다. 특수 설계로 망과 프레임이 단단히 결속돼 약 3톤의 외부충격에도 망 이탈현상이 없는 것이 시험을 통해 입증된 것이다.
게다가 망과 프레임의 견고한 결속구조에다 칼이나 절단기 등 공구로 쉽게 파손되지 않는 스텐망을 사용했고, 망 중간에 띠 역할을 하는 프로파일(중간바)을 추가해 망을 이중으로 단단히 결속할 뿐만 아니라 네 면을 결속바가 잡아주는 효과가 있어서 어떠한 물리적 충격에도 망이 쉽게 이탈하지 않는 특성이 있다. 또한 1mm의 틈도 허락하지 않는 삼중 시건장치가 장착된 원터치 잠금장치를 사용해 방범방충망을 어느 쪽에서 밀어도 전혀 흔들림이 없다. 그리고 원터치 잠금장치의 특성상 개폐가 자유로워 비상시 탈출이 자유로운 장점이 있다.
‘윈캡스’ 방범방충망은 작년에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특허와 실용신안을 마치고 각종 건축전시회에 출품해 제품의 안전성과 우수성을 인정받아 현재 국내 건설사 및 시공사, 설계사무실의 신축현장에서도 적극적으로 적용 및 검토되고 있다.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SPECIAL섹션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