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NEWS
2017년06월01일 16시56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피엔에스홈즈, 2017년 고용노동부 지정 강소기업 선정
맞춤형 채용지원서비스부터 기업 홍보 지원 등 다양한 재정

친환경 창호 선도기업 피엔에스홈즈(PNS Home’s)가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2017 강소기업’에 선정되었다.
‘강소기업’이란 고용노동부가 청년들에게 작지만 강한 성장 의지와 잠재력, 고용안정성을 갖춘 유망 중소기업을 알리고자 하는 목적으로 2012년부터 실시된 제도로 정부, 자치단체, 민간 부분에서 일자리 친화, 기술력 우수 및 재무 건전성 등을 기준으로 연 1회 선정하는 ‘작지만 강한’ 우수 중소, 중견기업을 뜻한다.
‘강소기업’에 선정되기 위해서는 정부, 공공기관으로부터 우수 기업으로 선정되어야 하며 이중 임금체불이력과 업종 평균 산업재해율, 고용유지율, 신용평가등급 B- 이상 등을 고려해 고용노동부에서 최종 선정한다.
이에 따라 피엔에스홈즈는 고용노동부로부터 향후 1년간 ▶맞춤형 채용 지원 서비스 ▶청년서포터즈의 현장탐방기를 통한 기업홍보 ▶재정, 금융지원을 비롯 ▶청년취업인턴제 참여시 우대 등 다양한 재정, 금융지원 혜택을 집중적으로 받게 되었다.
피엔에스홈즈 관계자는 “자사의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용안정성과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아 강소기업에 선정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 해당 지원사업을 활용하여 종합건축자재 건설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포부를 밝혔다.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NEWS섹션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