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해외소식
2017년06월01일 17시01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2017 홈&라이프스타일 트렌드 특별전
리빙, 인테리어, 라이프스타일의 모든 것을 만나다!

리빙, 인테리어, 라이프스타일의 모든 것을 만나볼 수 있는 ‘리빙앤라이프스타일’의 특별전 ‘홈&라이프스타일 트렌드 특별전’이 6월 29일(목)부터 7월 2일(일)까지 4일 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본 특별전은 국내외 인테리어 트렌드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선보이는 자리를 마련한다. 인테리어스타일, 키친&다이닝스타일, 컬처&라이프스타일 총 3가지 부문으로 구성되며 NNN, 라바레르, 바하테라, 까사모아 등 국내외 유명 홈 스타일링 제품, 인테리어 소품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특별전에서는 인테리어 트렌드를 보여주는 특별존을 기획한다. [프리미엄 인테리어 특별존]에서는 까사미아의 홈 스타일링 브랜드 ‘까사미아 C_LAB’과 미국 인테리어 트렌드 및 스타일을 선보이는 ‘HABITAT by Lia Shin’이 참여하여 각 대표 인테리어 씬을 제안하고 직접 시공 컨설팅을 진행한다.
인테리어·라이프스타일 업계 최대 규모의 컨퍼런스인 ‘2017 인테리어·라이프스타일 TREND WEEK - season 2’가 함께 개최된다. 국내외 인테리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및 연사들이 소비자 트렌드와 라이프스타일 이슈를 소개한다. 세미나는 6월 29일(목)부터 30일(금)까지 이틀 간 진행하며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2017 홈&라이프스타일 트렌드 특별전」입장료는 일반 1만원, 중고생 및 20인 이상 단체는 5천원이다. 초등학생 및 65세 이상 노약자, 장애인, 군인, 공무원은 신분증 지참 시 무료로 입장가능하다. 홈페이지를 통해 6월 27일(화)까지 사전등록하면 현장에서 사전등록 확인 후 기다리지 않고 바로 입장 가능하다. 전시회 관련 문의는 「2017 홈&라이프스타일 트렌드 특별전」 사무국(1688-7020)으로 하면 된다.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해외소식섹션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