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부자재/기계
2017년06월01일 17시08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하이컴텍, 창호 견적관리 프로그램 "샤시Pro9 system"출시
다양한 브랜드 원클릭 비교견적, 유리 재단 연동 등 호평
하이컴텍에서 제공하고 있는 “샤시Pro9 system”은 창호 견적관리에 특화되었다는 평가를 받으며 창호 견적 업무의 혁신을 가져오고 있다.
“샤시Pro9 system”은 새시 및 유리업계의 오랜 노하우와 기술력을 자랑하는 하이컴텍의 차별화된 기능이 탑재된 프로그램으로 원클릭을 통한 다양한 브랜드의 비교견적, 유리재단 프로그램 연결을 통한 유리 최적화 재단, 모바일 연계를 통한 2Any(Anytime, Anywhere) 실시간 공정 확인 등의 특별한 기능을 갖고 있다.
그중에서도 다양한 브랜드 자재매칭을 통한 비교견적 기능이 주목받는다. 이 프로그램을 활용하면 브랜드별 비교견적을 위해 제작스펙을 중복으로 입력할 필요 없이 한 번에 견적 작성이 가능하며 프로세스가 간결한 한 개의 프로그램만 사용하여 동일양식의 견적서를 출력할 수 있다. 그동안은 각 브랜드의 견적 프로그램을 일일이 숙지해야 했고, 개별 출력후 개별 견적 결과를 발송해야 했기 때문에 시간 및 인력 낭비가 적지 않다는 지적이 있어 왔지만 하이컴텍의 “샤시Pro9 system” 출시로 이와 같은 문제를 해결했다는 평이다.
또한 유리 최적화 배치 및 재단 결과를 확인하기 위해 별도의 유리재단 최적화 프로그램에 유리 치수를 입력해야하는 수고를 덜 수 있다는 장점도 주목된다. “샤시Pro9 system”은 유리 재단 프로그램 연동을 통해 유리 소요량을 산출할수 있고, PVC프로파일 소요량도 간편하게 산출할수 있어 작업자들의 편의성 면에서 높은 점수를 받는다. 아울러 프로그램별 연동 기능을 통해 PVC 제품류의 절단 배치도면 뿐만 아니라 유리의 재단 배치도 가능하다는 점도 호평을 이끌어 낸다.
스마트폰을 이용한 실시간 업무관리 프로그램 연계 기능도 새시가공업체들에게 적지 않은 혜택을 제공하는 요소다. 언제, 어디서나 공정을 확인할수 있어 국내외 출장, 각종행사등 바쁜 스케줄에도 사업관리에 어려움이 없어 관리 효율성이 극대화 된다는 평가를 받는다.
현재 하이컴텍은 자사에서 개발한 모든 프로그램의 원활한 업무적용을 위해 집체교육, 방문교육, 원격지원교육 등의 다양한 방식으로 사용자 교육을 전개하고 있으며 “샤시Pro9 system”역시 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상의 교육지원을 펼쳐나가고 있다.
하이컴텍 관계자는 “실무에 필요한 핵심 기능들로 구성된 ‘샤시Pro9 system’을 통해 보다 편리하고 효율적인 업무를 구현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새시, 유리 업계가 필요로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해 고객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부자재/기계섹션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