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NEWS
2017년06월01일 17시12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유진창호유리산업(주), 충남 금산에 제 2공장 준공 막바지
PVC 창호 및 폴딩도어, 시스템창호 제작 라인과 전시장 개설



대전 유성구에 소재한 창호 유리 제작 유통업체인 유진창호유리산업(주)(대표이사 한인수, 한동수)가 충남 금산에 1,200여평(3,960㎡ 대지) 건평 400여평(1,452㎡) 규모의 제 2공장 준공 막바지 단계에 이르렀다.
PVC창호제작을 위한 공장내부 단장 중으로 6월내 완공될 예정인 금산공장은 현재 PVC 창호 및 폴딩도어, 시스템창호, 연동중문 제작을 위해 전 라인의 기계배치와 전기배선 등의 마무리 작업이 한창이며, 높은 천정고를 활용해 제품 전시장과 상담사무실을 확충하고 있다.
이에따라 유진창호유리산업(주)은 향후 금산 창호공장과 유성 (판·복층)유리공장의 이원화되고 전문화된 생산체계로 고객의 니즈에 한층 빠른 납기로 대응할 방침이며, 다품종 생산체계에 걸맞는 공간 효율화, 전문 제작화, 납기 최소화에 만전을 기할 방침이다.
이 회사는 오랜 창호 유리 제작 유통 노하우를 통해 완성창 세트를 제작할 수 있는 설비일체와 최신예 복층유리 가공설비, 자체 랩핑가공설비를 보유하고 있으며, 연동도어의 가공, 데코스타 장식(유리) 가공, 자동중문 제작, 다기능 방충망 제작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품목의 제품을 생산해 왔다.
금산 제2공장이 완공되면 창호제작을 위한 투포인트 용접가공설비와 래핑설비 등의 설비를 신설 및 보강할 계획이며, 취급품목 또한 다변화해 늘어나는 고객의 니즈에 부응할 방침이다.  

--------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NEWS섹션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