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ISSUE
2017년08월15일 21시25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주)시안 에이스윈도우, PSA-195 거점대리점 설명회 개최
구조적 안정감과 기밀성 향상시킨 BF-125R과 BF-235R 출시


PVC 창호업체인 (주)시안(대표이사 염성준)이 지난달 13일부터 14일 양일간 횡성 본사에서  ‘PSA-195’ 거점 대리점 설명회를 개최했다. (주)시안의 고기밀성 밀착형 창호인 PSA-195의 전문공급을 위해 마련한 이번 거점 대리점 세미나에는 전국 50여개 시안 대리점 관계자가 참석해 대 성황을 이뤘다.
이틀동안 개최된 이번 설명회는 PSA-195 거점대리점 운영방법 및 순환구조에 대한 전반적인 발표와 함께 구조적인 안정감과 기밀성을 향상시킨 BF-125R과 BF-245R 신제품이 소개됐다. 또한 (주)시안이 전략적으로 인수한 (주)시안 슈프라와 동우플라텍에 대한 설명이 이어졌다.


(주)시안 강원도 횡성군 우천면 경강로 3111 T.033_340_1234

 PSA-195의 균일한 품질수준을 위해 거점대리점 통해서만 완제품 공급

7월 13일~14일 양일동안 개최된 설명회에는 사전 선정된 전국 50여개 거점 대리점 대표와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PSA-195에 대한 제작기술, 기술적인 문제나 하자사례, 기술적인 노하우를 서로 공유하며 친목을 다졌다.  
(주)시안이 마련한 PSA-195 거점대리점 제도는 기밀 0.00의 보급형 밀착개폐방식의 PSA-195를 전문 제작대리점에서 제작·시공함으로써 전문성을 높이고, 적정 재고 유지 부담과 제작 경험이 없는 대리점의 문제를 해소하기 위해 마련한 것이다.
(주)시안은 이에 대해 “일반적으로 정형화된 시장에서 좀 더 특화된 제품을 판매함으로써 다변화하는 건축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미래를 같이할 역량과 새로운 도전을 할 수 있는 대리점을 주요 대상으로 선정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따라 (주)시안은 일반 대리점과 소비자로부터 본사에 제품문의 및 주문이 오면 본사는 이를 전문 거점 대리점과 연결해 제작하고, 이를 다시 일반 대리점이나 소비자에게 납품 및 시공하는 운영방법 및 순환구조를 채택하고 있다.
선정된  PSA-195 거점대리점은 1년 동안(1년 단위로 갱신) 완제품에 대한 품질보증과 권장가격 준수, 가·시공으로 인한 AS책임 준수 등의 과정을 거쳐 운영되며, 거점대리점으로서 지켜야할 제반사항을 준수해야 한다. 균일한 품질수준을 위해 기존 대리점은 거점대리점을 통해서만 PSA-195 완제품을 공급받을 수 있다. 
 
창틀 높이를 낮게 해 구조적인 안정감을 획득한 BF 신제품 출시
         파이프 업체인 (주)동우플라텍과 (주)슈프라신대우 전격 인수(M&A)

(주)시안은 또 소비자와 대리점의 의견을 수렴해 구조적 안정감과 기밀성을 향상시킨 BF-125R과 BF-235R을 출시했다. 이들 BF 신제품은 창틀 높이를 낮게 해 구조적인 안정감을 획득한 동시에 격벽구조로 설계돼 기밀성이 크게 향상됐다. SF-115P, 115L, 115B, 250B 등 기존 창짝에 모두 호환되며, 외부 ASA가 가능하다.
(주)시안 염성준 대표이사는 “일반 소비자의 고견과 대리점들이 건축현장에서 느끼는 니즈를 수렴해 실제 시장에서 팔릴 수 있는 제품, 대기업 제품과 견주어도 가성비가 결코 뒤떨어지지 않는 품질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최근 대기업과 협업해 불에 타지 않는 난연성 플라스틱 개발도 추진하고 있는 등 시장에서 요구하는 고기능성 창호재 생산에 주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주)시안은 파이프 업체인 (주)동우플라텍(인천 남동 소재)과 (주)슈프라신대우(충북 음성 소재)를 인수(M&A)했다. 특히 압출기 14기로 월 생산능력 1,550톤을 보유한 (주)슈프라신대우는 일반(배수)용 경질 염화비닐관, 에코 저소음 삼중관, 저소음 스크류 삼중관, 스크류관, 경질 비닐 전선관, 발포 중심층을 갖는 공압출 염화비닐관 등을 주요 생산 품목으로 하고 있다. (주) 슈프라신대우는 지난 5월 (주)시안슈프라로 법인변경을 마쳤다. 이들 업체는 PVC 엘보, 이음관, 덕트용 파이프, 저소음 파이프 및 이음관 등 분야에서 우수한 기술개발력을 보유했으며, 이번 (주)시안의 인수 합병으로 플라스틱 가공분야로의 더 큰 도약이 기대된다.
       
인기 케이블 TV(CATV) 30개 채널(프리미엄 30개 채널)에 방송광고 시작

한편, (주)시안은 지난달 말부터 지상파와 라디오 광고에 이어 인기 케이블 TV(CATV) 30개 채널(프리미엄 30개 채널)에 방송광고를 시작했다. 또 전속모델인 인기배우 김성령 씨의 지면광고 촬영을 진행하는 등 거침없는 홍보 및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ISSUE섹션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