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ISSUE
2017년08월15일 21시36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주)씨에스테크, 베트남 현지 대규모 창호업체
‘LPD COMPANY’와 ‘VIET BUILD 2017’ 참가

창호 하드웨어 전문업체인 (주)씨에스테크(대표이사 이재선)가 지난 6월 23일부터 27일까지 개최된 베트남 VIET BUILD 2017에 참가해 창호용 하드웨어의 디자인과 기능성을 높이 평가받았다.
협력업체인 베트남 현지업체 LPD COMPANY의 창호 브랜드인 ‘RITA’ ‘VVINDOOR’ 마크를 부착해 이 전시회에 출전한 (주)씨에스테크는 터닝도어 하드웨어와 창문용 하드웨어 등 수종을 출품했으며, 금색 도장 등 미려한 외관과 우수한 기능성으로 현지 업계 및 관계자에게 큰 호평을 받았다. 특히 현지 창호시장 특성에 맞춰 알루미늄 프로파일에 (주)씨에스테크의 핸들과 하드웨어 세트를 장착한 제품이 큰 인기를 얻었다.
(주)씨에스테크는 현재 LPD COMPANY와 활발한 수출실적을 나타내고 있으며, 꾸준한 거래실적을 통해 현지화 지사를 설립하는 등 성과를 나타내고 있다. 오는 11월에는 LPD COMPANY 협력업체 및 대리점, 총판점을 대상으로 베트남 현지에서 제품설명회를 개최할 계획이다.
(주)씨에스테크 관계자는 “국내 시장에서 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는 무락(Non Lock) 그립핸들이 튼튼하게 잘 만들어 졌다는 평가와 함께 베트남 현지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다”며 “견고한 제품 특성과 편리한 사용성, 미려한 외관 등이 현지업체와 소비자에게 어필되는 점이 큰 것 같다”고 말했다.
(주)씨에스테크는 현재 베트남 현지에 지사를 설립했으며, 현지 도어업체와도 수출계약 진행할 계획으로 꾸준히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또한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핸들과 잠금장치 일체형 제품이나 터닝도어 하드웨어 등의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특히 오는 11월 출시 예정으로 고기능성 기밀성 방범성이 높은 수평 밀착형 핸들 신제품을 준비 중이어서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VIETBUILD 2017은 베트남 INTERNATIONAL EXHIBITION에서 매년 개최되는 건설, 건축, 부동산, 인테리어 및 익스테리어 건축장식자재 전시회로 총 2,430여개 전시부스 규모로 개최됐다.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ISSUE섹션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