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부자재/기계
2017년09월10일 21시11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주)아이지스 신제품 자동 수평 실리콘, 핫멜트 실링기, 로딩기, 마킹기 출시




신제품 자동 수평 실리콘, 핫멜트 실링기, 로딩기, 마킹기 출시
작업효율 극대화 및 생산성 향상
북미시장 공략, 본격 해외수출 행보 시작
오는 9월 12~14일 2017 Glass Build America 부스 참가

(주)아이지스 (서울사무소)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예술공원로 153-32, 3층
T. 031_ 8022_ 6201

신제품 출시로 하반기 유리업계에 반가운 소식!  

국내 최대 규모의 복층유리 자동 생산라인 제조업체인 (주)아이지스(대표이사 윤석원)가 2017년 하반기 시장을 겨냥해 신제품을 잇 따라 출시하고 본격 행보에 나섰다.
먼저 자동 수평 실리콘 및 핫멜트 실링기로 간봉깊이 측정 장치와 유압에 의한 정밀한 토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최소 150X250mm, 최대 사이즈 1,000X2,000mm까지 분당 5~25m의 작업 속도로 실링 작업을 할 수 있다. 또한, 옵션으로 스텝복층과 3중 실링, 유리 공급 틸팅 장치를 넣을 수 있다.
두 번째로 수직형 자동 로딩기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L자 및 A자 랙을 적용해 회전(옵션)이 가능하고, 최대 적재거리 800mm, 하중은 200kg이다. 유리 각도조절과 사이즈별 자동 흡착(진공 펌프, 패드사용), 에지 딜리션 동기화가 가능하며, 1사이클 당 20초의 속도로 판유리 최소 500X500mm, 최대 사이즈 2,500X3,600mm까지 자동 로딩 할 수 있다.
그밖에 각종 마크와 회사 로고의 자동 인쇄가 가능한 마킹기 공급에도 나섰다. 이 제품은 KS 표시 인증 마크와 번호, 회사 로고, 종류 등의 표시마크의 자동 인쇄가 가능하다.자동 마킹기는 그 동안 수동식 마킹에 의한 실크 판 마모로 인한 마킹 불량(번짐, 부분 미마킹, 뭉그러짐 등)과 그에 따른 교체비용의 절감효과가 기대되며, 마킹 오류와 인건비 절감 및 신속성이 돋보인다. 이 제품은 300DPI 고해상도와 작업 속도가 초당 20mm이며, 최대 출력 크기는 12mmX50mm로 자동 수평 실링과 잉크젯 마킹으로 작업효율을 극대화 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북미 시장 공략, 본격 해외 수출을 위한 행보 ‘눈길’
        오는 9월 12~14일 2017 Glass Build America 부스 참가

한편, (주)아이지스는 오는 9월 12일부터 14일까지 미국 아틀란타에서 개최되는 미국 유리 전시회(2017 Glass Build America)에 부스를 가지고 참가한다.
본격적인 북미 시장 공략에 나선 것으로 이번 전시회에는 북미지역 전략적 파트너(Salem Distributing Company)와 함께 부스 전시를 한다는 계획이다. 따라서 ‘IGIS’에 대한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고, 복층유리 자동 생산라인과 이도면취기, 슈퍼스페이서 어플리케이터에 대한 제품 홍보에 만전을 기할 방침이다.
아이지스 관계자는 “복층유리 자동 생산라인은 기존 스탠다드에서 점보라인과 하이스피드 고속 가공에 의해 가성비가 높은 장점을 부각하고 아이지스의 독특한 기술에 의한 빠른 가공 속도가 장점인 이도면취기와 인건비 및 생산성이 좋은 슈퍼스페이서 어플리케이터에 대한 장점을 부각하여 제품 프로모션 및 홍보에도 역점을 줄 예정”이라고 전했다.
아이지스는 1x1m 기준, 시간당 120~160조 생산이 가능한 하이스피드 복층유리 생산라인과 최대 사이즈 3,210x9,500~12,000mm 점보 라인 등 경쟁사 대비 뛰어난 성능의 복층유리 자동 생산라인을 개발, 공급 중이다. 또한, 4헤드 장착으로 1X1m 기준, 시간당 300장 면취 가공이 가능한 수평 자동 이도면취기와 세계에서 4번째로 개발에 성공한 슈퍼스페이서 어플리케이터도 호평을 받고 있다.
아이지스는 앞서 지난 5월 중국 북경 유리전시회에 부스를 가지고 참가해 해외영업 조직 강화와 해외 중개 망 확장 및 신규 구축, 전략적인 해외 파트너와 협력체계 강화에 나섰다.
이번 미국 유리 전시회 참가는 해외 수출을 본격화하고, 복층유리 생산라인 제조 관련 글로벌 기업이 되기 위한 본격적인 행보에 나선 것으로 풀이된다.
(주)아이지스는 복층유리 관련 생산설비를 주력으로 공급하며 그동안 국내 복층유리 산업 발전에 일익을 담당해 왔다. 특히, 값 비싼 외국산 기계를 대체하고 국내 최다 판매도 기록 중이다. 탁월한 영업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루며 복층유리 제조기계의 시작부터 마감까지 전체 제조공정을 제작 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다. 특히, 미래시장에서 필요로 하는 복층유리 제조 기술에 적합한 신제품 개발 능력을 바탕으로 국내는 물론, 유럽, 미국, 호주, 일본 등 전 세계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최근 복층유리 생산라인 제조 관련 글로벌 기업이 되기 위한 해외 영업조직 강화와 해외 중개 망 확장 및 신규 구축, 전략적인 해외 파트너와 지속적인 협력체계를 통해 해외 수출도 본격화 한다는 방침이다.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부자재/기계섹션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