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INTERVIEW
2017년12월21일 14시32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주)시안 ACE WINDOW 대리점 ‘(주)신성기업’
판넬바 주력시공영업, PSA-195로 추운 포천, 철원 등 지역 홍보에 중점

(주)신성기업(대표 김종택) 올 초부터 (주)시안 ACE WINDOW 대리점을 개설해 판넬바를 주력으로 하여 PSA-195, 일반창과 이중창, 시스템창호까지 직접 시공영업을 펼치고 있다.
지난 1989년에 설립, 판유리 제작업을 시작으로 사업을 해 왔으며, 오랜 제작 및 시공경험으로 PVC, AL, 방화문 및 기타 잡철, 금속구조물 까지 제작 시공하는 기염을 발휘하고 있다.
해외진출 경험을 토대로 몽골, 미얀마 등지의 해외진출도 계획 중인 (주)신성기업은 공장 판넬바를 주력으로 시공하면서 날씨가 추운 포천, 철원 등 북쪽지역에 ACE WINDOW 밀착형 슬라이딩 창 PSA-195를 본격 홍보하고 있다.
  

(주)신성기업 경기도 포천시 가산면 정금로 140 Tel. 031_541_5686

판넬바 주력 영업, 빌라 다세대 단독주택 원룸 등에 책임시공 펼쳐
(주)시안 ACE WINDOW 대리점인 (주)신성기업은 1989년 ‘신성유리’로 시작해 초창기엔 판유리 제작을 주로 하다가 점차 AL, PVC창호로 사업영역을 확장했다. 동일분야의 제조 유통에서 시공까지 유리 창호 관련 사업 역량 증강에 집중해 온 업체로, 올해 초부터 (주)시안의 ACE WINDOW 대리점을 개설하여 적극적인 사업을 펼치고 있다. 설립 당시 AL창호가 대부분 시공되었던 때부터 제작과 시공기술을 익혀서 PVC까지 업역을 넓혀 국내 뿐만 아니라 중동, 필리핀 등 해외시장에도 진출해 창호제작 및 시공사업을 펼쳤다.
김종택 대표는 “2000년대 초중반에 연이어 해외시장에 진출해 한동안 그 곳 현지공장에서 창호를 제작해 건축현장시공을 하며 시공기술을 펼쳤다”며 “2008년부터는 국내 사업에 더욱 집중하면서 현재까지 경기도 포천시에 창호, 도어 생산공장을 단장하고, 제작과 시공을 병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주)시안의 높은 에너지 세이빙 효율을 갖춘 밀착형 슬라이딩창 PSA-195에 대한 마케팅에도 영업력을 높이고 있다.
특히 공장이 밀집해 있는 지역 특성상 신축 공장동 판넬바를 주력으로 하며 영업력을 펼치고 있다. 또 빌라, 다세대 단독주택, 원룸 건축현장에도 판넬바와 일반창, 이중창 및 에너지 절약 효과가 우수한 제품을 적극 추천하며 시공까지 직접 해결함으로써 고객의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에이스 윈도우 판넬창 추천 영업 및 밀착형 슬라이딩창 PSA-195 적극 홍보
ACE WINDOW 판넬창은 레일 깊이 증대로 창짝 걸림의 안전성을 증대하고, 물받이턱 높이 증대로 빗물 유입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다. 또한 판넬 두께에 따른 창틀을 다양하게 적용할 수 있다.
김종택 대표는 특히 겨울철이 판넬창 수요가 많아지는 계절이어서 에이스 윈도우 판넬창을 적극 추천하고 있고, 밀착형 슬라이딩창이나 입면분할창, 수요가 꾸준한 발코니전용창, 용접창, 학교창, 시스템창 등 건축현장이 요구하는 다양한 제품구색을 갖춤으로써 경쟁력을 발휘하고 있다.
밀착형 슬라이딩창 PSA-195의 경우 최근 연천 상가 및 근린생활시설 등 현장에 적용, 레일 상하부 및 좌우측부에서 유입되는 공기를 차단해 에너지 세이빙 효율을 높일 수 있다는 제품 특성이 인정을 받았다.
김종택 대표는 “포천과 강원도 철원 등 북쪽으로 더 갈수록 PSA-195 제품의 홍보효과가 더 크다”며 “저희가 직접 수주를 하여 건설회사 및 주택건설업체 현장 시공까지 하므로 신뢰도가 매우 높고, 그만큼 책임시공과 사후관리까지 철저히 하고 있다”고 말했다.

 “얼마나 밀실있고 깔끔하게, 그리고 정확하고 빠르게 시공하느냐”를 고객 서비스 항목으로 여겨
김종택 대표는 현장시공만큼은 두 번 손가는 일이 없도록 꼼꼼하게 처리하는 것을 철칙으로 여긴다. 
“PVC창호 가격이나 시공단가는 어느 회사든 비슷하기 때문에 비교하는데 한계가 있습니다. 하지만 시공은 사람들과 직접 부딪히며 얼마나 정확하고 빠르게 하느냐가 관건이고 무엇보다 결과가 말해주는 것이기 때문에 이 부분에서 고객이 체감하는 부분이 많이 다를 수 있습니다. 똑같은 창호라도 얼마나 밀실있고 깔끔하게, 그리고 정확하고 빠르게 시공하느냐를 서비스 항목으로 여기고, 이를 중점적으로 강조하고 있습니다.”  
김종택 대표는 “기밀성 0.00%에 1등급 단열성능을 보유한 PSA-195의 경우, 기밀 및 단열성능이 우수한 제품이지만 시공을 잘 못해서 하자가 발생하게 되면 제품에 대한 인지도까지 손상시키는 결과를 가져오기 때문에 더욱 각별하고 세심하게 시공할 방침이다”라고 강조했다.
시공분야는 PVC 및 AL 창문 뿐만 아니라 ABS도어, 방화문, 금속구조물까지 포괄하고 있으므로 하루 24시간이 모자랄 정도로 분주한 영업활동을 나타낸다. ABS도어도 문틀까지 직접 제작설비를 갖추고 생산, 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공업사와 시공업자의 창호 제작 납품도 물량도 꾸준하다. 경기도 포천 가산면 생산공장은 총 900여평 부지에 생산동 기숙사 및 사무동 야적장 제품 전시장으로 꾸며졌으며, 창호제작에 필요한 전 생산라인을 보유해 고객이 요구하는 어떤 제품사양이든 원스톱으로 공급하고 있다.
김종택 대표는 앞으로 해외 진출 경력을 되살려 해외시장 진출에 영업력을 증강시켜 나갈 방침이다. 미얀마, 몽골 등에는 이미 현지 건설 및 건축 관계자와 왕래하며 진출업무를 진행하고 있다.
“우리나라 창과 문 관련 제품기술과 시공기술은 해외 어느 업체와 견주어도 결코 뒤처지지 않고 오히려 우수합니다. 제품의 우수성과 시공능력으로 내수는 물론 해외시장에 지속적으로 문을 두드려 나갈 것입니다”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INTERVIEW섹션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