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NEWS
2018년03월06일 16시53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주)하얀유리 폴딩도어와 복층유리 완제품에 시공까지 원스톱
우수한 입지조건 속에 영업 및 홍보 강화에 나서
경기도 고양시에 있는 하얀유리가 폴딩도어 제작 및 시공에 나섰다. 폴딩도어와 기존 복층유리 제작에 따른 완제품 공급이 가능하고, 시공으로 이어지는 원스톱 시스템까지 갖춰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
특히, 이 회사는 서울, 수도권에 위치한 최상의 지리적인 장점으로 신속한 납기도 가능해 영업 및 홍보 강화에도 나서고 있다. 하얀유리는 폴딩도어 전문업체인 더존시스템폴딩도어와 대리점 계약을 체결하고, 프레임을 공급받아 절단 및 가공조립을 통해 완제품을 공급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었다.
이 회사의 폴딩도어 제품 중에 알루미늄과 원목을 접목한 PS폴딩도어는 단열 및 결로 방지효과가 우수하며 공간 활용도가 좋다.
또한, 이 회사는 크리스탈 에칭 테이프 데코스타로 판유리에 입체감까지 부여한 제품도 생산하고 있다. 크리스털 에칭 테이프 데코스타는 판유리에 포인트를 주어 유리가 빛이 나게 하는 부재료로 다양한 판유리의 V-커팅 효과로 인테리어 유리의 품격을 한 단계 높일 수 있고, 복층유리와 폴딩도어에 접목이 가능한 제품이다. 
한편, 하얀유리는 지난 1980년에 설립되어 그동안 거울 및 판유리 재단부터 면취, V-커팅, 에칭, 데코스타, 복층유리 등의 가공제품을 생산을 해온 전통 있는 회사다.
현재 1,320㎡ 규모의 공장에서 수직 면취기와 각면기, 천공기, V-커팅기, 스리에칭기, 필름 접착기, 복층유리 및 폴딩도어 가공 설비 등을 보유하고 있다.
T. 02-337-6161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NEWS섹션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