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ISSUE
2018년07월08일 17시23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한림에이치우드(주) ‘웨디’ WEDI 시스템창호 런칭
다양한 기능 및 디자인, 압출식 컬러주문방식으로 고객주문제작에 최적
목재자재 유통 전문업체인 한림에이치우드(주)(대표 최정상)는 독일 시스템창호 웨디(WEDI)를 런칭하고 전원주택 및 목조주택 전문업체를 중심으로 영업을 활성화하고 있다. 

웨디시스템창호는 기밀, 차음효과가 우수한 독일 가스켓과 독일 전통 지게니아 하드웨어로 하중성능을 높여 기능적인 제품 완성도를 높이는 한편, 6챔버 또는 9챔버의 창호 에너지 효율 1등급 프로파일구조를 채택했다. 내부 보강재는 내식성이 우수하고 강도를 높여주는 아연도금강이 사용되었다. 
특히 다양한 디자인과 압출식 컬러주문방식으로 고객의 어떠한 주문제작에도 효율적인 대응이 가능하다. 제품 사양은 기본 제품인 T70과 패시브하우스 전용 T80, 미닫이형 등이며, 이들 제품은 외부의 먼지나 벌레, 바람의 유입을 막기위해 배수구 외부에 반드시 커버를 사용했다.
웨디시스템창호는 최근 힐링하우스로 주목받은 용인 타운하우스 정남마을 전세대에 적용되었다. 

이 회사 관계자는 “모두 창호에너지 효율 1등급의 단열성능을 획득한 제품을 본사에서 직접 시공 설치함으로써 입주고객의 만족도를 이끌었다”며 “향후 발생할 수 있는 A/S 등의 사후관리도 본사 시공팀이 직접 해결함으로서 고객의 신뢰에 보답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웨디시스템창호는 프레임과 가스켓이 일체화된 압출 생산으로 뛰어난 기밀성을 보장하고, 독일 가스켓과 하드웨어로 쾌적한 실내환경을 제공한다”며 “컬러 랩핑방식이 아닌 컬러 압출방식으로 이질감이 없는 색상 구현과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디자인의 맞춤 주문제작이 가능하다”고 제품 특징을 덧붙였다.

*한림에이치우드(주) : T.1544-0488
충북 청주시 서원구 현도면 우륵2길 10-7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ISSUE섹션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