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ISSUE
2018년07월10일 16시00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하슬라테크, 독일 시스템 단열 현관문 ‘피르나르’ 본격 공급
최첨단 기술의 결정체 안면인식 기능 탑재, 에너지효율 우수한 제품군 다수 선보여
독일의 최첨단 기술이 접목된 시스템 단열 현관문 ‘피르나르’ 가 국내에 본격 공급된다. 피르나르 한국본점인 하슬라테크(대표이사 김상운)에 의해 선보이는 이 현관문은 최첨단 기술의 결정체로서 올해 신제품으로 출시된 안면인식기능이 탑재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2017 디자인상을 거머쥔 레이저 타공의 모던함과 차별화된 디자인, 핸들과 도어에 LED 디자인, 에너지효율 1등급 등이 기술우위에 있는 프리미엄 제품이다. 

피르나르 단열 현관문은 제품성능이나 특징, 가격에 따라 옵티멈(Pirnar Optimum), 프리미엄(Prinar Premium), 울티멈(Prinar Ultimum)의 3개의 제품군으로 나뉘어져 있다.
옵티멈 제품군은 합리적인 가격과 세련된 디자인, 견고함, 완벽한 단열과 방음기능을 가진 현관문이다. 이 제품군도 0.84 0.65 0.93의 탁월한 단열, 방음, 단열(재), 무결점 제작 및 견고한 프로파일로 마무리되었다.
프리미엄 제품군은 무광택 또는 광택처리된 부드러운 스테인리스 스틸, 알루미늄, 세련된 나무, 4중까지 가능한 유리의 견고함 등 다양한 재질, 섬세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최고 105mm 두께의 도어패널과 0.61의 매우 낮은 열관류율을 지녀 에너지절약주택에 이상적이다. 

이 회사 관계자는 “프리미엄 제품군의 경우, 무광택 또는 광택처리된 부드러운 스테인리스 스틸, 알루미늄, 4중유리까지 가능한 세련된 나무의 견고함과 우아함이 하나가 되어 도어의 연결부위나 틈 등의 모든 구성요소와 정교하게 맞아 떨어짐으로써 정밀 제작 및 가공의 진수를 보여준다”고 특징을 설명하면서 “1밀리미터의 오차도 없는 깔끔한 마감처리를 통해서 유럽의 정교한 장비 및 표면가공기계의 우수성을 알 수 있다”고 말했다.
특히 피르나르 단열현관문은 다양한 제품군을 고객이 직접 선택할 수 있는 맞춤형 제작이 가능하다. 회사 관계자는 “도어의 색상, 재질, 손잡이 장식무늬, 표면 마감재 뿐만 아니라 개인적인 취향까지 원하는 조합으로 현관문 만들 수 있다”며 “모든 모델에 지문인식장치와  LED 조명도 장착할 수 있다” 고 덧붙였다.
그리고 피르나르 단열현관문은 튼튼한 다층구조 또한 두 개의 강한 락킹성능을 가진 다중안전잠금장치가 장착되어 있다. 방범인증서를 받은 모든 피르나르 현관문 제품군에는 이와같은 안전장치와 내구성 있는 재료로 견고한 성능을 갖는다. 높이 3미터, 폭 2.8미터의 웅장하고 큰 사이즈의 도어 제작도 가능하다. 또한 여러겹의 알루미늄, 목재, 유리 및 천연재질로 외부 소음 차단효과가 뛰어나다. 

한편, 피르나르 울티멈 시리즈는 예술적이며 전문적으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2015년부터 2017년까지 독일 디자인 어워드에서 세 차례나 수상한 경력이 있다. 멀티레벨(Multi level) 라인의 3D다층구조도어, 새시와 푸어(Pure)라인의 완벽한 평면도어로 0.54의 열관류율을 갖는다. 또한 안전함과 편안함을 주는 도어 키패드와 스테인리스 스틸과 경합된 함몰식 손잡이, LED 조명과 지문 스캐너가 옵션으로 설치된다. 모든 옵티멈 모델은 두가지 프레임 옵션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피르나르 현관문의 표면은 크롬산 염처리 후 특별한 분말코팅기술을 이용해서 탁월한 색상 지속성을 가진다. 도료는 RAL RG 631의 품질을 기초로 한다.
회사 관계자는 “설치 고객으로부터 독일의 첨단기술력을 통해 기능성을 검증받고 있다”며 “현재 SNS마케팅을 통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데 힘입어 국내 유명 건축전시회 및 전문 대리점 모집으로 더욱 활발한 마케팅을 펼쳐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하슬라테크 : T.1670-2975 / 강원도 강릉시 연곡면 동해대로 4100-24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ISSUE섹션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