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ISSUE
2018년09월06일 17시01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브랜드하우징 100% 직영공사, 평생 가족이 될 집을 짓는다
최고의 기술과 정직한 시공, 목조주택업계의 표본이 되다



(주)브랜드하우징은 2010년 설립 이래 지금까지 100% 직영공사만 진행하여 고객들에게 꾸준한 신뢰를 쌓은 기업으로써, 다년간 축적된 전문기술과 현실에 안주하지 않은 도전정신으로 목조주택 업계를 선도하고 있으며, 업계 최고의 A/S로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목조주택업계의 최고의 기업이다. 

(주)브랜드하우징은 집을 짓는 순간부터 건축주와 시공자는 가족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러한 마음으로 시공 후에도 서로를 외면하지 않는 평생을 함께할 수 있는 가족이란 마음으로 집을 짓는다. 건축주의 꿈이 담긴 소중하고 따뜻한 집, 그래서 더욱 행복하고 아름다운 집을 함께 하는 것을 회사의 모토로 오랜 경험에서 나오는 시공기술과 새로운 디자인으로 건축 및 전원주택단지 문화를 선도해 나가고 있다. 건축주의 소중한 꿈을 함께 건축하는 ㈜브랜드하우징(이하 ‘브하’)이다.
 
㈜브랜드하우징의 시공디테일
건축주의 신뢰를 받기 위한 3가지 스페셜한 방법
첫째, 철저한 기초다. 모든 일에는 기초가 가장 중요하듯이 집에 있어서도 기초의 중요성은 몇 번을 강조해도 부족함이 없다. 이렇듯 건축물 안전의 근간이 되는 중요한 기초를 항상 철저한 자재 감독과 관리 시방서 원칙 준수 등을 통해 시공하고 있다. 둘째, 변화와 도전이다. 시간이 지나가면서 지속적으로 새로운 공법과 우수한 자재들이 선을 보이고 있다. (주)브랜드하우징은 이러한 흐름에 맞추어 통기성과 단열 및 결로까지 생각하는 브하식 이중지붕의 개발, 녹을 원천적으로 막는 못과 앙카류의 스테인리스화, 고품질의 목재 등을 사용하고 있으며, 정기적인 소장단 회의를 통해 전 현장을 상향평준화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셋째, 대기업 보다 뛰어난 A/S다. 브랜드하우징 카페회원 5만명이 지켜보며 감동하는 A/S를 하기 위해 브랜드하우징의 업체와 A/S팀은 언제나 빠르게 움직이고 있으며, 건축주가 따로 말하지 않는 부분까지도 체크하는 세심한 배려로 건축주들의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고 있다. 이러한 부분들이 쌓여 건축주의 두 번째 집도 브랜드하우징에 맡기는 건축주가 점점 늘어나고 있다.

㈜브랜드하우징의 최고의 기술과 정직한 시공
목조주택의 표본이 되다. 그 비결이 되는 14가지 노하우
㈜브랜드하우징은 항상 최신의 기술접목과 정직한 시공으로 보이지 않는 곳에 더욱 디테일하고 섬세한 시공을 하고 있다. 숨은 브하의 디테일은 항상 목조주택의 표본이 되고 있다.
첫째, 기초부터 튼튼하게. 브하의 기초공사는 ‘철근은 많이, 콘크리트도 많이, 터파기는 동결심도 깊이가 원칙이다. 지내력이 확보될 때까지 터를 판다. 둘째, 2*12 바닥장선 시공. 구조적인 안정성과 층간소음을 줄이기 위해 단가가 올라가더라도 2*12 시공을 원칙으로 한다. 셋째, 브하만의 목재 스터드. ㈜브랜드하우징의 목구조 현장 어디를 가더라도 금방 눈에 띄는 이유가 고품질, 고성능의 목재 스터드를 사용하기 때문이다. 넷째, 녹이 없는 브하의 못. 목조주택에서 못은 나무를 서로 단단하게 엮어주는 기능이다. 시공을 하면서 바닥에 떨어진 못을 집을 다 짓고 난 뒤 주워보면 녹이 없다는 것을 잘 알 수 있다. 다섯째, 숨 쉬는 외단열재. 숨 쉬는 외단열재는 외단열과 투습기능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고, 8주 숙성된 단열재로 스타코의 바둑판모양의 단점인 접합 성능을 개선한 제품이다. 여섯째, 브하 앙카는 스테인리스. 완벽한 기초와 목구조를 연결해주는 가장 중요한 부위는 녹이 나지 않는 스테인리스 앙카로 체결하여 내구성을 올리는 시공을 한다. 일곱 번째, 목구조 함수율 관리. 브하의 목구조는 목재의 평형함수율을 항상 완벽한 측정과 감리로 석고보드 시공 전 건축주께 직접 함수율을 보여준 뒤 석고보드 시공을 진행한다. 여덟 번째, 현장 소장단 회의. 브랜드하우징의 현장은 어떤 소장이 담당을 하던 같은 품질을 만들기 위해서 정기적으로 현장 소장단 상향평준화 미팅을 통해 시공품질을 올리고 있다. 아홉 번째, 시방서를 통한 원칙시공. 나무와 못과 철물, 콘크리트를 아끼지 않고, 매 공정마다 공사 시공 방법 설명서의 원칙대로 시공을 한다. 열 번째, 일본 눈물방지 후드캡. 브하의 외부 환기구캡은 건물 오염방지를 위해 일본 수입산 정품 눈물방지 후드캡을 사용한다. 열한 번째, 브하만의 이중지붕. 더운 공기는 위로 올라가다가 차가운 지붕과 만나게 되면 결로 현상이 발생하는데 이를 방지하기 위해 브하에서 처음 실시한 브하표 투습이 되는 이중지붕이다. 열두 번째, 브하의 집은 브하가. 브랜드하우징의 집은 브랜드하우징이 짓는다. 수주액의 20%이상 수수료를 떼고 넘기는 회사가 아니다. 오직 100% 직영 공사만 고집하고 있다. 열세 번째, 칭찬받는 브하 A/S. 집이 완벽할 수는 없다. 하지만 가족의 집이다 생각하고 진심으로 A/S에 임하다 보니 건축주라면 누구나 감동하는 브하의 A/S 가 되었다. 또한, 사전A/S 시스템과 사후 A/S 시스템으로 내 집처럼 관리하고 있다. 열네 번째, 집짓고 가족이 되는 곳. 집짓고 건축주들과 시공사가 모임을 만들어서 지내는 시공회사, 바로 ㈜브랜드하우징이다.

㈜브랜드하우징은 감동한 건축주에 의해 성장해 가는 회사다. 감동한 건축주들이 카페로 모여 만남을 이어가는 회사다. 감동한 건축주의 소개로 찾아오는 고객이 많기로 유명한 회사다. 그래서 기존 건축주의 2번째 집도 많이 짓기로 유명하다. 집짓는 처음보다 마지막이 더 좋은 시공사가 바로 브랜드하우징이다.
https://cafe.naver.com/metalwood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ISSUE섹션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