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부자재/기계
2018년10월11일 21시32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토탈 하드웨어 전문기업 VIVA ㈜아신금속
출시하는 제품마다 호평, 하드웨어시장 선도

2001년 창업, 늦은 출발임에도 불구하고 하드웨어 업체를 리드하며, 출시하는 제품마다 시장의 호평을 이끌어 내는 업체가 있다. ㈜아신금속(최규성 대표이사)의 성장 비결과 제품의 노하우를 알아본다.
㈜아신금속은 2015년 VIVA 브랜드 런칭과 함께 특허 출원과 디자인 등록을 하는 제품마다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현관도어록 방문도어록 푸시풀도어록 모티스도어록 디지털도어록 Locksets Deadbolt 도어클로저 경첩 및 보조정 슬라이딩도어시스템 기타하드웨어 등 종합 하드웨어 제조 공급업체다.

작은 부품의 하자나 미세한 기능 불량도 놓치지 않아 VIVA 특허 4종 사용자로부터 호평이어져
㈜아신금속 최규성 대표이사는 시공 상의 불편함과 사용 중 발생하는 작은 하자를 그냥 넘기지 않았다. 현장 시공자부터 개인 소비자까지 손쉽게 조립할 수 있도록 보완하여 특허를 출원, 공급하기 시작했다. 2016년과 2017년에 이어진 제품 개발과 특허로 업계에 주목을 받으며 시장을 선도하기 시작했다.
현관정 VIVA 9000-SST는 기존 분리형 제품을 “부착판 일체형 MOUNT PLANT”를 사용하여, 작업시간을 획기적을 단축하고, 부품 탈착을 방지하여 불량률을 없앴다. 또한 현관정 VIVA 9500-SST는 누구나 손쉽게 설치가 가능하도록 부착판 없는 직결방식으로 시간을 1/2 이상 대폭 단축시켰다. 제품력은 방화문업체, 컨테이너업체, 조립식업체 등 일반 업체의 구매 증가와 함께 대기업 런칭으로 까지 이어지며 인정받고 있으며, 곧 전시 판매를 앞두고 있다. 행거 도어용 제제품인 VIVA 7500-SST와 VIVA 7000-SST는 대형 창고 출입문에 적합한 제품으로 곧 출시를 앞두고 있다. 사용의 편리성과 뛰어난 내구성이 개선되면서 출시 전부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VIVA-1000 부가티, 빈체로 시리즈 고급 도어록 시장에서 인기몰이
㈜아신금속은 고급도어 시장을 위한 VIVA-1000 시리즈를 개발, 디자인등록을 마치고 출시하였다. 고급 도어에 맞는 제품이 적은 시장에서 VIVA-1000 시리즈 제품들은 인테리어 마감의 품격을 높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기존과 다른 혁신적인 디자인과 색상, 그립감과 우수한 도장마감은 고급 도어록 시장의 새 지평을 만들어 가고 있다.

“뒤늦게 하드웨어 시장에 뛰어들다 보니, 연구와 개발에 주력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사소한 불편함이나 하자를 줄일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본 제품으로 인해 인테리어의 마감이 빛날 수 있도록 디자인과 소재 개발에도 게을리 하지 않았습니다.” 최 대표의 이러한 노력은 최근 결실을 맺어가고 있다. 대기업의 러브콜을 받으며 인지도도 높아지고 있어, 향후 하드웨어 시장을 선도할 기업으로 의심치 않는다.      

*㈜아신금속 본사 : 042-622-1456 / 대전광역시 대덕구 회덕로 34번길 27(신대동)  
서울지사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내유길 99-15 www.vivahw.co.kr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부자재/기계섹션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