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해외소식
2018년12월06일 14시35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R+T Asia 2019 주요 주제 “친환경과 편리성의 조화, 미래로 안내하는 인공지능”



2019년 2월 27일부터 3월 1일까지 중국 상해에서 열리게 되는 R+T Asia 박람회가 “친환경과 편리성의 조화, 미래로 안내하는 인공지능”이라는 2019년 박람회의 주요 주제를 선정했다. 본 무역 박람회는 롤러셔터, 도어/게이트, 차양 시스템 산업분야 전문 박람회로, 5백 개 이상의 전시참가업체와 전 세계 92개국 3만 5천명 이상의 전문 참관객이 함께하며, 6개 홀, 총 6만 평방미터 이상의 공간에서 전시가 이루어지게 된다.
세계 친환경 건축자재 시장은 2022년까지 약 4백3십조원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그리고, 아시아 태평양 시장은 그 규모와 기술에 있어 중요한 발전을 이루어왔다. 도어, 롤러셔터, 차양 시스템 제품들이 주요 출품군인 R+T Asia는 건축분야 친환경 효과와 삶의 질 개선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한편, 차양 시스템 분야는 특히 친환경적이며 효율성에 주요 영향력을 미치고 있다.

R+T Asia 2019내 차양 시스템 제품들이 소개되는 전시 공간은 Vertilux, Kirayteks, Forest, Recasens, Oba Perdesan, 동원산자, 대경 등 글로벌 플레이어들의 참가로 30퍼센트 이상의 전년 대비 참가율 증가가 나타나고 있고, 뿐만아니라, 도어/게이트 전시공간 역시 ASSA, ABLOY, Doorhan, KOPRON, Cedes, RP Technik 등 세계 선도기업의 참가로 20퍼센트 참가율 증가를 보이게 될 예정이다.

전문참관객의 기록적 증가
2019년도 R+T Asia에서는 약 3만 5천여 명 이상의 전문 참관객이 내방할 것으로 예상된다. 중국 실크로드 경제구역 및 21세기 해상실크로드 협회 후원으로 보다 많은 국가가 중국 비즈니스 협업 및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 이러한 성장세로 R+T Asia 바이어 초층 프로그램은 신흥시장과 유럽, 미주, 호주 등의 성숙한 시장국가의 바이어들을 활발하게 초청하는 작업을 진행중에 있다. 

InnovAction Awards 의 혁신 수상 제품
박람회 내 부대행사의 하나로 InnovAction Hub 2019는 또 한 번 전 세계 글로벌 플레이어들과 전도유망한 기업들의 도어, 게이트 제품을 선보이며 주목받고 있다. 2019년은 제7회 InnovAction Awards가 열리는 해이며, 국내외 전문가들의 판정에 따라 선별된 혁신 제품들을 다시 한 번 소개하는 쇼케이스가 될 것이다. 본 시상 행사를 통해 ‘최고 중의 최고’를 선별하게 되며, 온·오프라인 미디어를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온라인 사전등록 공식 시작!
온라인 사전등록이 시작되었고, 현장에서 긴 줄을 서지 않고도 쉽게 입장할 수 있도록 무료 입장권이 사전에 제공되게 된다. 사전 방문 신청자는 최신 박람회 정보를 직접 제공받을 수 있다. 아래 QR코드를 스캔함으로서, 사전등록 절차가 단지 2분 만에 완료될 수 있다.


R+T Asia 2019 박람회 참가 및 참관관련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www.rtasia.org/en 에서 확인 가능하다.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해외소식섹션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