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NEWS
2018년12월06일 14시44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겨울철, ㈜세명발전창호의 미닫이 기밀 창호 단열 시스템 인기
높은 단열효과, 간편한 조립공법, 기존창 활용으로 비용절감 / 에어캡단열창호, 평레일단열창호, 스마트환기창호, 태양광스마트창호 모두 특허획득

겨울철이 되면서 간편한 조립공법과 기존창을 활용한 비용절감 제품으로 높은 단열효과를 누릴 수 있는 ㈜세명발전창호(대표이사 박정식)의 미닫이 기밀 창호 단열시스템이 인기를 얻고 있다.
이 제품은 조립식 방풍가이드 공법을 통해 1,700만 가구의 미닫이 창문의 기밀성과 단열성능을 획기적으로 높여 시스템창호와 동일한 성능을 갖는 제품으로 개발, 미닫이 기밀창호의 리모델링 시장과 신규 주택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이 회사 관계자는 “기존 미닫이 창호를 조립식 방풍가이드 형태로 제작, 기밀과 단열성능이 (기존 창호 대비) 90% 이상 우수하다.”며 “기존 미닫이 창호의 20~30mm 가량의 들뜸현상을 완벽하게 개선하여 단열성, 기밀성능을 크게 개선한다.”고 밝혔다.
조립식으로 시공이 간편하고, 외부공기 차단과 냉난방 비용을 절감하는 효과가 있다. 기존 미닫이 창호 상태로 기밀창호 시공이 가능하고, 별도의 신규 창호 교체 비용이 없어 가계비 부담이 없다.  
㈜세명발전창호는 창호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끊임없는 혁신과 기술개발을 통해 기존 창호의 문제점을 완벽하게 개선하는 다양한 창호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창호의 주기능인 단열, 기밀성능을 뛰어넘어 태양광 발전을 기반으로 하는 스마트 시스템을 통해 창호를 원격 제어하는 차세대 창호시스템 개발에 앞장서고 있다. 현재 개발제품은 미닫이기밀창호를 비롯해 에어캡단열창호, 평레일단열창호, 스마트환기창호, 태양광스마트창호가 있으며 모두 특허획득한 제품이다.
㈜세명발전창호는 단열 및 기밀성능 등 제품 장점에 대한 적극적인 프로모션과 전국 단위의 창호 시공업체와 시공 및 판매 MOU, 그리고 개별 소비자 대상 마케팅과 노후 공동주택의 관리사무소 영업 등의 활동으로 활발한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T. 1670-0271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NEWS섹션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