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ISSUE
2019년02월18일 14시51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두현창호, ‘THE(더) 슬림 중문’ 제품군 본격 출시
고강도 알루미늄만을 엄선, 더 슬림한 유러피안 감성의 트렌드한 디자인

친환경 도장방식인 아노다이징(Anodizing), 고품질의 뛰어난 색감 자랑 / 스크래치에 강하고 청소와 관리가 편해

지난 해 무마감폴딩도어로 흥행 돌풍을 일으컸던 토털 창호전문 회사 두현창호(대표 김영원)가 겨울철 쾌적한 실내 생활을 위해 더 슬림하면서 최적의 성능과 밸런스를 갖춘 ‘THE(더) 슬림 중문’의 다양한 중문 제품군을 출시한다.
3연동 슬라이딩 도어를 비롯하여 원슬라이딩 도어, 2슬라이딩 도어, 4슬라이딩 도어, 편개형 여닫이 도어, 양개형 여닫이 도어 등 다양한 개폐방식의 중문 제품군을 갖춘 두현창호의 ‘THE(더) 슬림 중문’은 설계, 개발부터 제작·시공까지 본사직영으로 유럽피안 감성의 트렌디한 디자인이 특징인 중문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요즘 시중에 판매되는 중문 대부분이 분체 도장과 불소수지 도장인데 반해 ‘THE(더) 슬림 중문’은 핸드폰 케이스 표면처리 방식인 아노다이징 (Anodizing)인 친환경 도장 방식의 고품질로 뛰어난 색감을 자랑하며 스크래치에 강하고 각종 오염에 강하여 청소와 관리가 펀하다.

개폐방식에 따라 다양한 종문 제품군 갖춰
3연동 슬라이딩 도어는 더 슬림한 프레임으로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 연출이 가능하며 뛰어난 공간 확장성으로 현관을 넓어 보이게 하는 효과가 뛰어나다. 양개형 도어는 필요에 띠라 공간분할용으로 또는 두 개의 공간을 하나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드레스룸, 파티션, 수납장등 다양한 공간에 어울리며, 다양한 유리패턴을 적용하여 개성있는 공간 구성이 가능하다.
고강도 알루미늄만을 엄선하여 중문 프레임으로 제작하여 슬림하면서 견고하고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는 두현창호의 ‘THE(더) 슬림 중문’은 단열을 비롯해 소음 및 미세먼지 차탄 등의 성능이 뛰어남은 물론 집 전체의 이미지를 결정하는 공간인 현관을 멋스럽게 만들고 실내 인테리어 역시 품격있게 연출할 수 있게 한다. 기본컬러는 블랙, 그레이, 골드로 디자인 바와 유리패턴은 소비자의 취향대로 옵션 선택할 수 있다.
김영원대표는 “THE(더) 슬림 중문 제품으로 다양한 중문을 제공하여 공간의 편안함과 품격을 지켜드리겠다”라고 전했다.

* 두현창호 T. 1588-8895 / (본사)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축현산단로 63-8 / (브랜드 전시장) 서울특별시 양천구 남부순환로 514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ISSUE섹션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