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부자재/기계
2019년02월18일 15시10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SM기계 – 대차기, 천공기, 세척기, 건조로, 시트지 접착기 제작
분야별 엔지니어와 부품 상시 보유, 신속한 기계 제작 및 AS

경기도 김포시에 있는 SM기계(사장 박상동)는 판유리 가공기계 전문 제작업체다. 이 회사는 천공기(1축, 2축, 3축, 4축)와 세척기, 건조로, 반자동 및 수동 면취기(대차기), 시트지 접착기, 강화로 세라믹 롤러 자동 청소기, 재단 테이블 등을 제작 공급하고 있다. 또 중고 판유리 가공기계 수리 판매와 기타 주문 제작도 가능하다.
1축 천공기는 레이저 포인트 자동 부착, 테이블 업, 다운 방식으로 두께 3~19mm, 구멍 사이즈는 5~100Ø까지 뚫을 수 있는 기계로 축에서부터 1,100mm까지 가공이 가능하다.
세척기는 스펀지와 블로어 타입으로 판유리 가공공장의 맞춤형으로 제작된다. 전기 배선이 간결하고, 인버터 방식의 자유로운 속도조절과 빠른 세척, 건조로 우수한 작업성, 다양한 규격 세척 및 연속 작업도 가능하다. 저소음 설계로 조용하고, 조립 및 분해가 간단해 브러쉬 및 스펀지 교환이 용이하며, 세척 부위 SUS사용과 기계 외부 도장 처리로 내구성을 향상시킨 것도 장점이다. 최근 활발한 공급을 보이는 대차기는 판유리 두께 휠에 따라 조절이 가능하며, 헤드는 주물 제작으로 작업의 안정성에 초점을 맞추었다. 특수 설계한 압착 롤러를 적용하고 협소한 공간에도 설치가 가능한 판유리 및 거울 비산 방지용 시트지 부착 기계도 좋은 반응 속에 공급되고 있다.
이 시트지 필름 접착기는 필름의 부착력을 높였고, 작업자 혼자서 필름 교체 및 기계를 손쉽게 운용할 수 있다. 그밖에 다이아몬드 휠과 코아드릴은 5~100Ø까지 상시 보유하고 있으며, 5Ø 이하와 100Ø 이상은 주문 제작이 가능하다.
이 회사 관계자는 “판유리 가공기계 제작과 관련해 분야별 전문 엔지니어를 보유하고 기계 부품도 상시 보유하여 신속한 기계 제작과 책임 있는 정확한 AS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전했다.

* SM기계 문의 전화 : 031-981-8884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부자재/기계섹션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