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부자재/기계
2019년02월18일 15시22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한강산업, 복층유리용 반자동 가스 충전기 국내 최다 판매
빠른 가스 주입 및 편리하고 간편한 조작과 이동성도 좋아

한강산업(대표 서중원)에서 제작한 복층유리용 반자동 가스충전기가 국내에 200대 이상 공급되며, 최다 판매를 기록 중이다. 이 제품은 아르곤 및 크립톤 가스를 편리하고, 안전하게 복층유리 안에 빠르게 주입할 수 있는 가스충전기다.
가스 진공펌프를 탑재하고, 전용 제어시스템 개발로 가스 손실 율이 2% 내외로 경제성도 갖추었다. 충전기 본체에 가스통을 달고 이동이 가능해 복층유리 제조공장과 시공현장에서 간편한 조작만으로 가스 주입이 가능한 것이 특징으로 설치 후 1년간 무상 AS도 받을 수 있다.
복층유리를 제조한 상태에서 하부에 가스 충전 노즐을 삽입하고, 상부에는 공기 배출 노즐을 삽입하는 방식으로 제어 프로그램을 통해 가스 충전 량을 조절하여 주입할 수 있다.
복층유리 사이즈 1,000×1,000mm, 16mm~22mm기준, 1~2분 이내에 가스 충전이 가능하다. 특히, 소형 및 이형 복층유리 가스주입에 최적으로 검증되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 회사 서중원 대표는 “복층유리 안에 가스 주입량을 미세한 단위로 조절이 가능한 제어시스템을 통해 0~100%까지 충전할 수 있어 로스율 최소화와 빠른 속도로 충전이 가능하다”며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제품을 공급해 만족도를 높여 나가고 있다”고 강조했다.

자동 부틸기 업그레이드로 정밀성 더해
한강산업의 또 다른 주력 생산제품은 유압 및 공압 병행 자동 부틸기다. 이 제품은 디지털 온도 및 프로그램 제어방식으로 부틸 소모 시 경고 장치와 간봉 자동 조절 기능도 있다.
서중원 대표는 최근 업그레이드된 부틸기 신제품은 전자센서를 적용해 간봉 폭을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고, 정밀한 부틸 작업을 통해 고품질의 복층유리를 제조하는데 적합한 설비라며, 내구성이 좋고 사후관리가 용이해 판매가 증가할 것으로 기대했다.
한편, 이 회사는 가스 충전기와 부틸기를 비롯해 복층유리 생산라인과 세척기, 판유리 재단 테이블을 공급하며, 중고기계 이전설치 및 사후관리를 전문적으로 해오고 있다.

* 한강산업 문의 전화 : 031-359-8745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부자재/기계섹션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