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NEWS
2019년03월06일 17시57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好門萬福來” 좋은 문으로 만가지 복이 들어온다! 홈엔케어, 인천 서구에 알루미늄 슬림 슬라이딩도어 전문 전시장 오픈
도어다움 브랜드 런칭


(주)홈엔케어는 3월 9일 인천 검단지구에 ‘본사 전시장’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본사의 이전과 함께 업무공간과 전시공간이 어우러지도록 디자인된 이 곳에서 도어다움 제품의 생산과정부터 시공된 완제품까지 직접 확인하고 구매 결정을 할 수 있어 편리하다. 전시장은 슬라이딩도어와 스윙도어, 3연동도어 등 홈엔케어에서 생산하는 모든 제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도어에 사용되는 알루미늄자재, 유리종류, 댐퍼 등 각종 부속들도 전시되어 있어 소비자들이 제품에 대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고객이 인정해 줄 때까지 묵묵히 최선을 다하는 기업이 되고 싶다.”며 “지금도 도어다움은 고객들로부터 품질, 기능, 디자인, 가격, A/S 면에서 좋은 평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본사 전시장은 오는 5월 31일까지 오픈 기념 이벤트로 방문고객 모두를 대상으로 전 품목 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주)홈엔케어는 알루미늄 슬림 슬라이딩도어를 비롯해 미세먼지차단 클린망을 수입, 유통하고 있다. 이번 신규 오픈한 본사전시장 포함해 권역별 대리점(충청, 영남, 호남)을 운영하고 있다.

본사 전시장 인천광역시 서구 완정로65번안길 42-3
www.homencare.kr
대표번호 1688-4281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NEWS섹션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