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ISSUE
2019년03월07일 11시45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LG하우시스, 봄 맞이 ‘수퍼로이유리’ 무료 업그레이드 이벤트 실시
3/1~4/30 지인 창호 구입 고객 대상, 거실 발코니 창 또는 거실 분합문의 일반 유리를 ‘수퍼로이로유리’로 업그레이드

LG하우시스가 2019년 새 봄을 맞아 지인 창호을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수퍼로이유리 무료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전국 LG하우시스 지인 전시장이나 공식 홈페이지의 온라인 상담 신청을 통해 지인 창호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3~4월 계약 고객, 5월까지 시공 완료 기준)
창 전체를 지인 창호로 교체하거나 창호와 주방/욕실 세트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거실 발코니 창이나 거실 분합문을 일반 유리를 수퍼로이유리로 무료 업그레이드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수퍼로이유리는 유리면에 은(Ag) 금속층을 코팅하여 단열 효과를 최대로 높인 유리로, 여름에는 외부의 뜨거운 공기가 들어오는 것을 차단하고 겨울에는 실내 공기가 새어나가는 것을 막아 줘 연간 냉난방비 절약에 도움을 준다.
LG하우시스 관계자는 “새롭게 봄을 맞아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욱 많은 고객들이 LG하우시스 지인 창호의 뛰어난 단열 성능을 체험하고 풍성한 혜택도 함께 만나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ISSUE섹션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