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ISSUE
2019년04월05일 11시13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우와도어, 화성 신사옥 및 신공장 이전 개업식 거행
대지 1,260여평에 건물 400여평으로 신축, 지난달 30일 행사
 


중문전문업체인 ㈜우와도어(대표이사 박성범)가 경기도 화성시 팔탄에 소재한 신사옥 및 신공장으로 확장 이전하고, 지난달 30일 확장 이전 개업식을 개최했다.
<경기도 화성시 팔탄면 안산동길 38>에 자리를 튼 ㈜우와도어 신사옥은 대지 1,260여평에 건물 400여평으로 신축되었으며, 신제품 전시장 및 사무동, 생산동으로 구성됐다.
박성범 대표이사는 인사말을 통해 “고객의 요구에 발맞춰 제품개발과 최적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효과적인 주거 업무환경에 필요한 최상의 제품을 제공 하고자 항상 세심히 귀 기울이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친환경 도료와 강한 내구성으로 중문 시장을 리드하는 ㈜우와도어는 차별화된 재료와 디자인, 시공 기술을 토대로 아파트 중문 시장의 우위를 점하고 있다. 친환경 분체 도료 파우더 코팅은 액체원료 및 물을 사용하지 않는 100% 고체 원료만 사용해 휘발성 유기화합물이 없고 인체에 안전하며 내구성이 뛰어나다. 2017년 업계 최초로 기존 80mm 프레임에서 현재 도어 프레임이 없는 제품을 출시하여, 한층 더 넓은 개방감을 주며, 문틀과 프레임이 알루미늄 소재로 중문시장의 하이 퀄러티 명품 중문으로 새로운 지표를 열어가고 있다.
박 대표는 “기존업체에 없는 대리석 레일사용으로 일반 레일보다 한층 더 품격 있는 중문을 연출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과거와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언제나 새로움을 추구 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우와도어는 2009년 7월 고구려 물산으로 설립, 2012년 대인씨앤티로 상호변경 및 업종을 전환하고, 2016년 법인으로 전환했다. 2016년 ㈜에넥스, ㈜에몬스로 선정된데 이어 동화기업 등 국내 대규모 가구, 건축자재기업과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 22018년에는 벤처기업인증을 획득했으며, 경인일보사 경인 히트상품 실내장식 히트상(중문)에 선정되는 등 많은 활동을 거듭했다.
생산제품은 39mm 슬림도어, 25mm바의 초슬림형 도어 등 개방감과 세련됨, 고급스러움을 표현한 중문 및 도어제품을 연구개발, 출시하고 있다. 친환경 도료 파우더 코팅한 알루미늄 소재의 프레임과 문틀은 문틀어짐이나 변색없이 오래도록 유지할 수 있다. 2개의 롤러 구동방식의 연동구조로 인한 부드러움을 극대화하여 소음을 줄이고 부드럽게 닫힌다. 문짝측면에 가스켓 사용으로 충격 완충작용효과가 뛰어나다. 프레임과 프레임 사이 유리를 지지하기 위해 오사이를 삽입하지만 25mm바는 오사이를 없애 프레임과 유리사이가 깔끔하게 연출되어 한층 더 슬림해 보이며, 개방감과 미려한 디자인 연출이 가능하다.
대리석 레일로 추가 비용없이 설치가 가능하며, 시간이 지나도 변색 변형이 없으며, 물 열 스크래치 오염에 강하고 청소가 용이해 관리가 쉽다. 25mm바 문틀은 문짝 프레임과 같이 알루미늄 파우더 코팅처리로 필름랩핑의 단점을 보완했으며,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연출한다.
한편, 슬림바가 적용된 이 회사의 여닫이 도어는 하부축을 중심으로 회전하는 180도 피봇방식으로 되어 있다. 유압방식의 세미오토기능이 적용되어 사용이 편리하다. 기존 여닫이가 방문짝처럼 한쪽으로만 열리고 닫히는 경첩을 사용한 시스템으로 되어 있는 반면 차별화된 기능을 가지고 있다.
T.(031)355-1712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ISSUE섹션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