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NEWS
2019년04월05일 13시42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홈엔케어, 3월 9일 ‘도어다움’ 제조공장과 전시장 오픈식
알루미늄 슬림 슬라이딩 도어와 중문 본격 생산



도어의 제조와 시공까지 소비자가 직접 확인하고 구매

프로젝트 롤 클린망으로 확장세를 이어온 ㈜홈엔케어(대표이사 이재훈)가 인천 검단지구에  알루미늄 슬림 슬라이딩 도어, 중문 제조공장과 전시장을 오픈하고, 지난달 9일 오픈행사를 거행했다.
기존 본사를 이전하여 업무공간과 전시공간이 어우러지도록 디자인된 이 곳에서 ㈜홈엔케어는 슬라이딩도어와 스윙도어, 3연동도어제품을 본격 생산한다. 또한 ‘도어다움’이라는 제품 브랜드를 런칭, 브랜드가 확립된 제품의 제조와 시공까지 소비자가 직접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책임공급을 하겠다는 의지를 다졌다.
생산제품인 슬라이딩도어와 스윙도어, 3연동도어 등은 공장 한 켠에 마련된 전시장을 통해 고객이 제품에 대한 정보를 입수하고, 모든 생산제품을 한눈에 관람할 수 있도록 했다. 도어에 사용되는 알루미늄자재, 유리종류, 댐퍼 등 각종 부속들도 전시되어 있어 소비자들이 제품에 대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회사 관계자는 “고객이 인정해 줄 때까지 묵묵히 최선을 다하는 기업이 되고 싶다.”며 “지금도 도어다움은 고객들로부터 품질, 기능, 디자인, 가격, A/S 면에서 좋은 평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본사 전시장은 오는 5월 31일까지 오픈 기념 이벤트로 방문고객 모두를 대상으로 전 품목 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방충이 아닌 미세먼지차단으로 업그레이드한 프로젝트롤 클린망 ‘홈엔씨 SMART-ROLL’
한편, (주)홈엔케어는 알루미늄 슬림 슬라이딩도어를 비롯해 미세먼지차단 클린망을 수입, 유통하고 있다. 이번 신규 오픈한 본사전시장 포함해 권역별 대리점(충청, 영남, 호남)을 운영하고 있다.
정전기를 이용한 클린망은 미세먼지차단은 물론 통기성과 시야성이 좋은 것이 특징이다. 황사와 꽃가루는 99%차단되고 미세먼지도 50%이상 차단이 된다. 독일 인증제품인 클린망을 적용해 실내공기 환기 시 깨끗한 공기를 유입시키는데 용이하다.    
감속기 기능이 장착되어 있어 롤이 올라 갈 때는 기존 제품보다 부드럽게 올라가 안정성과 고급스러움을 갖췄다. ㈜홈엔케어는 클린망이 적용된 제품으로 시스템 창호용뿐만 아니라 일반 가정용 샤시와 현관에 설치할 수 있는 제품도 출시했다. 또한 소비자가 구매해서 직접 시공할 수 있는 DIY 제품도 준비되어 있다.
특히 시공업체라면 이 제품을 눈여겨 볼만하다. 특허기술로 시공 시간을 반 이상 단축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제품의 모서리부분에 특허품목인 고정용 버튼을 적용하였다. 제품 부착을 위해 양면 테입을 이용하는 것이 아니라 창호에 꾹 눌러놓으면 고정이 된다. 고정용 버튼을 이용해 공정이 줄게 되어 자재와 시공시간 모두를 절약할 수 있게 하였다.

홈엔케어 관계자는 “생활상의 미세먼지차단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가 점점 강해질 것을 대비 해 미세먼지차단 클린망을 이용한 시스템 창호용 프로젝트롤 제품을 개발했다”며 “학교나 병원, 요양원, 식품공장을 비롯하여 일반 가정에서도 미세먼지 차단용 제품으로 만족스러운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본사에 문의하면 프로젝트롤 클린망 샘플을 제공받을 수 있다.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NEWS섹션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