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ISSUE
2019년07월08일 15시11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보쉬 전동공구, 파워, 콤팩트, 효율성 갖춘 전문가용 전동공구 5종 출시
국내에서 처음 선보이는 18V 충전 코킹건 출시


전동공구 분야의 글로벌 리더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가 강력한 파워, 콤팩트함, 탁월한 작업 효율성을 갖춘 전문가용 전동공구 5종을 출시했다. 선보이는 제품들은 강력함과 콤팩트함을 동시에 갖춘 임팩트 렌치와 멀티 드릴드라이버, 작업의 효율성면에서 탁월함을 보이는 스트레이트 그라인더와 파괴해머, 그리고 보쉬가 국내에서 처음 소개하는 18V 충전 코킹건 등이다.
임팩트 렌치 GDS 18V-200C는 최대 200Nm의 높은 토르크의 모터를 탑재해 강력한 작업에도 무리가 없고, 신속한 작업을 위한 최대 3,400rpm의 스피드를 제공한다. 멀티 드릴드라이버 GSR 18V-60 FC는 6가지의 어댑터를 탈·부착하여 드릴 드라이버, 해머, 코너 드라이버 등 5가지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스트레이트 그라인더 GGS 18V-23 LC는 강력한 파워로 그라인딩, 디버링, 연삭, 폴리싱, 마감, 절단 등 작업시 효율적인 작업이 가능하다. 파괴 해머GSH 500은 강력함, 내구성, 편의성을 갖춘 제품이다.
충전 코킹건 GCG 18V-600은 자동차 프레임 접착, 창틀 방수작업, 마감처리, 단순 코킹 작업 등 다양한 용도에 사용한다. 9단 속도 설정 다이얼과 가변 속도 트리거를 적용해 속도 조절이 편리하다.
한편, 보쉬 전동공구는 보쉬18V 제품군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총 750만원 상당의 상품을 증정하는 ‘생생 영상 콘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한 신제품 5종은 강력한 파워, 콤팩트함, 효율성 등 보쉬 전동공구만의 다양한 특장점들을 갖춘 개성 만점의 제품들”이라며 “전문가용 전동공구로서의 보쉬의 파워와 스마트 기능들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보쉬 전동공구는 앞으로도 작업자의 다양한 목적에 맞는 신제품들을 출시하고자 노력할 것”이라 말했다.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ISSUE섹션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