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ISSUE
2019년09월17일 19시11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우리기계, PVC창호의 용접라인 없앤 신제품 출시! / NEW ‘Perfect Line 2Point 4차 사상 용접기’ 개발 / 빠르고 정확한 용접작업에 가성비 더하고, 프레임의

 


PVC창호기계 전문제작업체인 ㈜우리기계(대표이사 임수혁)가 PVC창호의 용접라인을 없앤 신제품 ‘New Perfect Line 2Point 4차 사상 용접기’를 개발했다.
PVC창호 용접 조립시 모서리 용접부위에 하얀 선이 남는 부분을 미세하게 개선하여 PVC 프레임의 디자인성과 완성도를 높였다.
임수혁 대표는 “신설비는 PVC창호 용접라인의 완성도를 높여 한층 개선된 미적 감각을 나타낼 수 있다”며 “빠르고 정확한 용접작업으로 가성비까지 더함으로써 PVC 가공업체의 높은 만족도가 기대된다” 밝혔다.
신제품 ‘New Perfect Line 2Point 4차 사상 용접기’는 PVC 프로파일 용접시 실린더의 힘을 두 배로 증강시켜서 용접부위의 선을 보이지 않게 한 것으로, 타사 제품보다 신속 정확한 용접으로 생산성 효율 향상과 인건비 절감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우리기계에서 생산되고 있는 기존 용접기와 동일한 운영체계로 작동되므로 운전에 대한 불편함이 없다. ㈜우리기계는 설치 및 시운전, AS로 발주업체의 기술지원과 관리를 책임지고 있다. 신설비는 사이즈 L4000×W1100×H1500과 사용전원 220V 단상, 용접범위 400×3390(지그 사용시 최소 340 가능), 공기압력 6㎏/㎠, 기계무게 1300㎏의 제원을 보유한다. 임 대표는 “축적된 기술, 차별화된 품질,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로 한치의 오차없는 무결점에 도전함으로써 창호의 완성도를 높이는 기업으로의 책임경영을 해 오고 있다”며 “이번 PVC창호의 용접부위를 개선한 신설비 개발로 PVC 제품의 한층 더 완벽하고 깔끔한 용접 및 가공으로 업체의 더 높은 만족을 위해 한 걸음 더 나아 갈 수 있게 되었다”고 덧붙였다.  T. (041)736-0973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ISSUE섹션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