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NEWS
2019년10월04일 17시11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두현창호, 인테리어 플랫폼 오늘의 집과 '하이홈 무료시공' 이벤트 진행
일주일간 이벤트에 153명 응모하여 성황리에 마쳐...



창호 전문회사 두현창호가 지난 9월 17일부터 일주일간 인테리어 플랫폼 오늘의 집과 '폴딩도어만 설치해도 집이 예뻐져요'라는 타이틀로 2019년 상반기 히트상품인 PVC폴딩도어 하이홈 무료시공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5명 무료 시공에 153명이 응모하였으며, PVC폴딩도어 하이홈 시공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여 오늘의 집에서는 두현창호에 제휴 입점을 제안하였고 9월 말부터 본격적으로 소비자들이 시공서비스를 포함하여 두현창호의 다양한 시공 컨텐츠를 만날 수 있게 되었다. 오늘의 집은 2016년 7월 인테리어 커머스를 시작하여, 콘텐츠부터 스토어, 전문가 시공 서비스를 비롯한 인테리어 관련 정보를 한 곳에 모은 플랫폼으로 확장하였으며 콘텐츠와 커머스 서비스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온라인 서비스로, 누적 거래액이 1,900억원에 이른다. 현재 자체 스토어에 한샘, 리바트, 일룸 등 대형 브랜드가 제휴 입점되어 있는 가운데 폴딩도어 전문 시공 회사로는 두현창호가 처음이다. 
이번 하이홈 무료시공 이벤트로 최종 선정된 5명은 10월 중 실측, 시공을 하여 PVC 폴딩도어 하이홈 시공 이후 달라진 인테리어 포스트를 직접 만들어 두현창호와 오늘의 집에서 적극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두현창호는 10월 중 PVC폴딩도어 하이홈 이벤트를 자체적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인테리어 시장에서 골드 인테리어 포인트가 크게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두현창호는 폴딩도어 전문 회사로서 골드포인트를 폴딩도어 주핸들 아이템으로 연출할 수 있도록 이벤트 기간 동안만 한정판으로 ‘블링블링 골드 폴딩도어 손잡이’를 준비할 예정이다. 리미티드 골드에디션 폴딩도어 핸들 2,000짝 시공 이벤트! 

지난 여름 두현창호에서 진행한 PVC폴딩도어 하이홈 이벤트인 “집에서 즐기는 진짜 휴가 홈캉스,  홈캉스의 완성은 폴딩도어”가 보름 만에 모두 준비한 물량이 모두 소진되어 조기 마감된 만큼 가을 시즌에 맞게 기획된 골드에디션 폴딩도어 핸들 이벤트가 또 한번 대박을 예고해 귀추가 주목된다.  


두현창호, 장애인과 홀로 어르신 등 소외 계층 지원 나서 
두현창호는 지난 9월 5일 포천장애인가족지원센터에 30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하였다. 김영원대표는 장애인과 홀로 사시는 어르신들의 다양한 욕구를 해소하고 각종 지원방법을 개발해 소외계층의 삶이 나아지길 희망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계속 관심 갖겠다”고 밝혔다. 
두현창호는 이외에도 국제로타리재단, 한국로타리장학문화재단에 2019년 2,500만원을 기부하여 도움이 필요한 아동, 장애인, 한부모가족, 홀로 어르신의 복지 향상에 힘쓰고 있다.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NEWS섹션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