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부자재/기계
2020년02월06일 09시19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LG하우시스, 갇힘 문제 개선한 ‘버튼식 수동핸들’ 출시
기존 버튼식 수동핸들의 구조적 문제인 갇힘 문제 개선으로 안전성 높여


LG하우시스가 출입문이나 분합문의 버튼식 수동핸들의 구조적인 문제를 개선해 고객편의성을 강화한 LG지인 창호 버튼식 수동핸들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버튼식 수동핸들은 문을 닫고 버튼을 눌러야만 창문이 완전히 잠기는 원리다. 이를 통해 기존 버튼식 수동핸들의 가장 큰 문제점으로 꼽히는 사용자가 발코니로 나가 문을 닫으면 문이 바로 잠겨 외부에서 문이 열리지 않는 문제를 효과적으로 개선했다.
컬러 또한 골드, 실버, 화이트골드, 다크 실버 등 다채롭게 구성되어 있으며, 라운드형의 ‘이노다이징’, 각진 디자인으로 모던한 ‘스쿼마’, 심플한 ‘테티스’ 등 디자인도 다양해 원하는 인테리어 분위기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LG하우시스 관계자는 “이번 버튼식 수동핸들은 기존 수동핸들의 고질적인 문제를 개선해 고객 사용 편의성을 더한 제품”이라며 “LG하우시스는 고객의 이용편의성을 높이고 생활 안전성을 더해줄 새로운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버튼식  수동핸들 스쿼마 골드                                                             버튼식 수동핸들 아노다이징 대



버튼식 수동핸들 아노다이징 소                                 버튼식 수동핸들 테티스 다크실버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부자재/기계섹션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