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NEWS
2020년05월07일 11시05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동해복층유리공업(주) 미래시스템창호 완성창 제조에 무사상용접기 도입
PVC 창호의 용접라인 제거해 우수한 디자인 및 평활도와 강도 높여


동해복층유리공업(주)은 별도회사 미래시스템창호와 함께 복층유리를 비롯해 창호 가공에 따른 완성창 제조와 공사까지 원스톱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이 회사는 30여년의 오랜 경험과 철저한 품질 관리를 바탕으로 강원도를 대표하는 완성창 제조업체로 손색이 없다는 평가다.
복층유리는 세척건조부터 로이코팅 면 자동 감지기능과 두께 자동조절, 가스 자동 주입 및 프레스 압착, 오토씰링로봇으로 이어지는 아이지스사 복층유리 생산라인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창호 프로파일 절단부터 사상 및 용접 가공 설비 일체를 보유하고 복층유리와 창호 가공까지 한곳에서 신속한 대응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최근에는 PVC 창호의 품질 향상과 디자인 업그레이드를 목적으로 용접 라인을 제거할 수 있는 2point 용접기를 설치하고 가동에 들어갔다. 미래기계에서 개발한 용접라인 0.1mm 미만의 신제품으로 PVC 창호 프로파일 모서리 용접 부위에 기존 하얀 선이 남는 부분을 없애 우수한 디자인에 눈길이 간다. 또 신속하고 정확한 가공으로 생산성 향상 및 용접 부위의 평활도와 강도를 높여 PVC 창호 제작의 완성도를 높였다.
동해복층유리공업 노승환 대표는 “창호의 차별화된 성능과 미려한 디자인을 요구하는 소비자들의 요구가 증가하는 추세에 발맞춰 PVC 창호 용접 부위의 기존 하얀 선을 없앤 용접 설비를 설치했다”
며 “그동안 쌓아온 복층유리와 창호 가공 노하우를 바탕으로 신속 정확한 공급에도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T.(033)522-1234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NEWS섹션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