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NEWS
2020년11월11일 10시30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부산코리아빌드, 벡스코 1전시장에서 성황리 개최
OK방충망 브랜드 ㈜제일산업 등 창호업체 신제품 대거 출시


부산코리아빌드가 10월15일부터 18일까지 벡스코(BEXCO)에서 개최됐다. 창호, 도어 등 자재업체와 중소형 건축업체가 참여한 이번 전시회는 코로나19 속에서도 많은 참관객을 유치해 참가기업의 만족감을 이끌었다. 주최측에서는 전염병 전파를 막기위해 전시회 첫날부터 마직막날까지 철저한 방역에 만전을 기했다. 
전시회에 참가한 창호기업체로는 ㈜제일산업, 송림테크, 거광기업, 해강시스템창호 등으로 그동안 개발한 신제품을 출시해 눈길을 끌었다.
OK방충망 브랜드로 방충망시장을 리드하고 있는 ㈜제일산업은 폴리에스터 특수융착사와 모노필라멘트사 사용으로 질기고 튼튼한 폴리PET방충망을 개발, 출시해 미세먼지를 차단하는 환경망과 추락방지 안전망의 신기술을 선보였다. 또한 폴리나노방진망, 주름방충망, 주름방진망, 일체형감속방충망, 도어클로저커버, 롤방충망, 롤방진망, 자바라방충망, 폴딩방충망, 안전방범방충망, 캠핑카방충망 등 방충망으로 응용가능한 최신기술의 진면모를 나타냈다. 




완성창호 제조 전문기업인 거광기업은 미서기창 개폐시 창짝간의 단차를 제거한 미서기 커튼월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미서기창 개폐시 외풍 및 소음에 대해 다단 기밀구조로 개선하여 단열, 방음성이 우수하다.
이밖에 해강시스템창호는 에너지효율이 우수한 이중창과 단창, 틸앤턴시스템창호, 틸앤슬라이드 윈도우를 출시했다. 송림테크는 슬림시크도어 중문 시리즈로 부산, 영남지역 많은 전시 관람객에게 알찬 제품정보를 선보였다.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NEWS섹션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