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NEWS
2020년11월11일 10시35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제이제이시스템, 폴딩도어/썬룸 제조 화성 신공장 확장 이전
중중연 금속제창과 PVC시스템창호, 생산설비 도입, 제품전시장 마련



생산공정설계로 소비자 주문형 공장생산 및 시공시스템 마련 
폴딩도어·썬룸에 이어 금속제창 및 합성수지제창 전문 제조에 나선 ㈜제이제이시스템(대표이사 김정명)이 지난달 본사 및 공장을 확장·이전했다.
기존공장이 위치했던 경기도 화성시 기안동 인근 1천여평 부지에 준공된 신공장은 사무동과 생산공장동, 창고동으로 건축되었고, 내방고객을 위한 제품 전시장이 새롭게 꾸며졌다.
신공장은 폴딩도어와 썬룸 생산에 최적화된 공정설계로 건축되었다. 그리고 최근 새롭게 추가한 금속제창 및 합성수지제창, 제조설비와 자재도 완벽하게 구비했다.
김정명 대표는 “신공장은 앞으로 고품질제품을 효율적으로 생산하기 위한 스마트공정설계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기 위해 미리 계획된 생산공정설계로 건축되었다.”고 밝혔다. 그리고  “생산품목이 금속제창과 합성수지제창으로 더 늘어나 롤링기, 커터기, 용접기 등의 관련 제조설비를 완비한데 이어, 에너지 효율 고등급의 시험성적서와 각종 인증을 획득했다. 래핑, 유리 등의 수급에도 만전을 기한 주문형 공장생산 및 시공시스템을 갖췄다.”고 말했다. 




열관류율 우수한 신제품 줄줄이 출시
㈜제이제이시스템은 이번 신공장 준공으로 독자 개발제품인 PVC폴딩도어의 열관류율을 1등급으로 업그레이드한 신제품 출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기존 제품의 열관류율은 2등급으로 1.382W/㎥K(24mm유리, 80mm바 적용)와 기밀성 1등급을 획득한 바 있다. 새롭게 출시된  PVC단열폴딩도어는 이 보다 더 강화된 프로파일 내부 벌집구조와 3중유리적용, 고강도 보강심 적용, 방풍막이와 결로방지 설계, 기밀 및 방음성능적용 등으로 전체 성능을 업그레이드시켰다. 래핑색상을 입힌 디자인은 총 9가지. 고내구성과 광택을 자랑하는 LG디자인필름을 입혀 미려한 컬러와 퀄리티를 크게 높였다.   
㈜제이제이시스템의 폴딩도어는 1등급, 2등급에 분포된 AL+PVC 복합형 제품을 다수 보유하고 있다. 가장 우수한 성능의 복합폴딩은 열관류율 0.968W/㎥K, 기밀성 0.73㎥/h㎡의 시험성적을 획득했다.
AL단열폴딩제품으로는 열관류율 1.228W/㎥K, 기밀성 0.61㎥/h㎡ 모델제품 등 총 4종의 열관류율 우수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AL폴딩도어는 모두 변색이 없는 불소도장으로 컬러를 입혔다. 화이트 컬러는 3쿼터방식으로 색상을 입혀 변색이 없고 광택이 좋다. 모두 고하중용 프로파일과 하드웨어의 강도가 보강된 제품이어서 높이 6m가 넘는 시공현장에도 다수의 시공실적을 나타내고 있다. 최근 전원주택 등 일반주택시장을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는 썬룸건축현장에도 활발하게 적용되고 있다.
㈜제이제이시스템은 PVC시스템창호와 AL창호사업에도 참여하면서 관련 시험성적서와 금속구조물창호온실전문건설업 면허에 이어 KS 및 친환경 인증 등 각종 인증도 획득했다.
PVC시스템창호와 관련해서는 총 6종의 제품을 구비했다. 이 중에서, 외부는 시스템창 내부는 일반 미서기창을 일체형으로 제작한 발코니 전용 확장형 이중창에 적용되는 325mm PST(Parallel Sliding Tilt)는 열관류율 0.722W/㎥K, 기밀성 0.49㎥/h㎡의 에너지효율 종합 1등급을 획득했다. 그리고 고하중용 시스템창호 85mm TS(Tilt Sliding)는 열관류율 0.804W/㎥K, 기밀성 0.00㎥/h㎡으로 에너지효율 1등급을 기록했다. 80mm바 47T유리를 적용한 시스템도어는 열관류율 1.398W/㎥K, 기밀성 0.38㎥/h㎡의 우수한 성적을 나타냈다.
관공서 진출을 위해 준비한 중중연창(이중창) 알루미늄창호 또한 열관류율 1.088W/㎥K, 기밀성 0.70㎥/h㎡의 시험성적을 나타냈다.    

친환경인증완료, 직접생산시스템 갖추고 KS획득 통해 조달시장 추진
김정명 대표는 “AL 및 PVC(시스템)창호제품에 대해 열관류율, 기밀, 수밀, 내풍압, 개폐력 등을 테스트한 결과 모두 우수한 성적을 나타냈다. 이로써 앞으로 직접생산시스템을 갖춘 창세트 KS인증을 준비해 나갈 계획이다. 중중연창의 경우 현재 친환경인증을 획득하여 앞으로 관공서 조달시장 진출을 본격적으로 추진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회사 자체 내에서 KS인증획득을 효율적으로 추진해 나갈 목적으로 중소기업 바우처 신청과 품질관리 자격을 갖춘 전문인력을 확보했다.
한편, 이 회사의 기존 폴딩도어와 썬룸은 직영공사와 직접공급을 통해 소비자의 신뢰도와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자체 공급시스템이 있는 부산지사를 제외하고는 전국 수요를 화성본사에서 직접 컨트롤하는 것이 원칙이다.
즉, 모든 제품은 현장을 미리 실측(현장방문)한 후 설계도면을 산정하여 경기도 화성 본사공장에서 일괄 제작하여 출고한다. 현장에서는 본사공장에서 제작된 제품을 조립 설치만함으로써 납기와 공사기간 단축, 조립품질향상에 기여한다.
㈜제이제이시스템 신공장 주소.
경기도 화성시 기안길 93-7(기안동 140)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NEWS섹션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