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NEWS
2020년11월13일 10시45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티에스도어, 화성 비봉으로 본사 및 생산공장 확장이전
폴딩도어, 인테리어중문, 썬룸의 물류와 접근성, 이동거리 등에 유리한 위치 선점



폴딩도어, 인테리어도어(중문), 썬룸전문업체인 ㈜티에스도어(대표 최범식)가 경기도 화성 비봉으로 본사 및 생산공장을 확장 이전했다.
이 회사는 지난달 비봉 신공장으로 폴딩도어, 인테리어중문 및 썬룸제조설비를 모두 이전하고, 그동안 개발해 온 주력제품군을 새롭게 정비하면서 본사 및 지사와 대리점과의 결속을 다졌다.  
회사 관계자는 “지사의 영업권역을 본사가 지켜줄 수 있는 위치를 선정하기 위해 많은 고민을 한 결과 물류에 중요한 고속도로망 접근성, 본사에 소속된 대리점들의 이동거리 등을 중심으로 판단하여 화성 비봉으로 입지를 정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최고성능의 단열폴딩과 인테리어중문 개발에 주력
회사 관계자는 특히 신공장을 확장 이전하게 된 동기에 대해 “㈜티에스도어는 작년, 국내 최고 성적의 단열폴딩, 다양한 타입의 일반폴딩, 3연동, 원슬라이딩, 여닫이, 비대칭도어 등의 중문까지 다양한 창호를 개발하는 등, 기존 폴딩도어만 취급하던 작은 업체에서 다양한 창호를 개발·공급하는 전문업체로 성장했다.”며 “단순히 제작만 하던 시절엔 필요 없던, 물류팀·연구개발팀 등 다양한 파트의 구성이 필요해졌다. 기존 사옥은 협소하여 물류팀, 연구개발팀은 별도의 지역에 따로 위치해 협업하였으나, 경쟁력 있는 제품군으로 지사 사업을 시작한지 1년만에 전국 및 해외에 20여개의 지사를 둔 큰 본사가 됨에 따라, 업무 효율을 위해 한 곳으로 모일 필요성이 느껴졌다.”고 설명했다.
이러한 이유로 신공장의 위치선정에 매우 많은 고민을 했으며, 이 결과 물류와 접근성, 이동거리 등에 유리한 위치를 점하게 되었다.
㈜티에스도어는 2011년부터 폴딩도어 전문 제작시공업체로 출발해 그동안 상업용 폴딩도어, 아파트 및 주거용 폴딩도어시장을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공략해 소비자들에게 입소문이 나면서 매년 배의 성장을 거듭했다. 특히 2016년부터는 회사명을 자체브랜드화한 ‘티에스도어TS DOOR’를 전면에 내 세운 폴딩도어 및 슬라이딩도어, 시스템도어, 썬룸 등을 공급하기 시작했다.
TS도어는 현재 공히 1등급의 기밀성능을 나타내는 24T 단열 단면로이(1.477 W/㎡K), 39T 단열 (1.231 W/㎡K), 43T 단열(0.982W/㎡K, 소비효율등급 1등급)의 우수한 에너지효율등급의 폴딩도어와 일반폴딩도어를 개발, 공급하고 있다. 
그리고 2018년 하반기 부터는 다양한 컬러의 아노다이징 기법을 접목한 프레임 두께 11mm, 19mm 초슬림 3연동 및 슬라이딩, 스윙도어를 출시해 중문시장에서의 또 다른 경쟁력을 확보했다. 이들 제품은 우수한 품질과 미려한 디자인을 기본으로 하드웨어, 프레임까지 모두 자체 개발 및 제작하는 생산시스템을 통해 가격경쟁력까지 갖춰 인테리어 도어시장에서 점유율을 높이고 있다. 가격경쟁력을 갖춘 인테리어 중문은 다수의 아파트 특판현장에 공급되면서 우수한 품질과 디자인을 검증받았다.

외양보다 내실있는 기업 이미지 추구, 끊임없는 제품개발 지속
회사 관계자는 “㈜티에스도어는 검소한 회사로, 외양이나 겉치레 보다는 실리를 중요시 해왔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회사의 기본방침에는 변함이 없지만, 외양의 중요성을 높이 평가하는 우리나라 현 실태에 따라 지사들의 영업에 본사 외향이 미칠 수 있고, 직원들의 근무환경 복지개선, 신입사원들의 입사지원률 향상 등에도 역점을 두어야 하므로 이번 확장이전을 통해  회사 내외적인 변화를 추구해 나갈 방침”이라고 덧붙였다.
이처럼 ㈜티에스도어는 새로운 성장동력을 지속적으로 추구하며 제품개발을 해 나가는 동시에 원활한 물류체계와 소비자 및 인테리어 업자와의 접점강화를 위해 단열폴딩도어와 중문, 썬룸에 경쟁력을 한층 강화시켜 나갈 방침이다. 현재 구축된 전국지사 및 대리점 체제로 전국 네트워크를 지속적으로 강화할 계획이다.
또 현재 시행하고 있는 온라인과 전문매체광고 등의 다양한 방법으로 마케팅을 확대해 티에스도어의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본사 및 신공장 이전주소
경기도 화성시 비봉면 현대기아로 771-4
(양노리 707-11)  
T.1577-9497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NEWS섹션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