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NEWS
2022년05월06일 10시25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슈투트가르트박람회 - 슈투트가르트 박람회의 이벤트 포트폴리오 확장







스페인 최초 전시 주최자로 진출,
롤러셔터, 도어·게이트, 차양 시스템 분야 세계 선도 무역 박람회 R+T 네트워크 강화


독일 슈투트가르트 박람회가 2022년부터 스페인에서 무역박람회를 주최한다. 스페인 자동문·게이트 제조사협회 (APA)와 함께 바르셀로나에서 3년 간격으로 “APA Expo by R+T (https://apaexpopuertasautomaticas.com/ )”를 개최할 예정이다. 본 도어/게이트 전문 국제 무역 박람회는 2017년과 2019년에 이미 발렌시아에서 100여 개 이상 참가 기업과 3,500명의 전문 방문객이 참석한 전신 국제자동문박람회의 성공을 이어가려 한다.

슈투트가르트 박람회사 대표 Roland Bleinroth는 새롭게 합의된 협력에 대해 “우리는 무역 박람회 주최자로서 경험에서 비롯된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북아프리카와 라틴 아메리카의 새로운 지역 시장을 아우르는 협회의 네트워크를 활용해 새로운 전시플랫폼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APA Expo는 롤러셔터, 도어 및 게이트, 그리고 차양 시스템에 대한 세계 최고의 무역 박람회인 R+T 박람회의 국제 네트워크를 더욱 키워줄 것입니다. 협회를 통해 도어/게이트 시장의 전문가들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라고 밝혔다.


APA의 사무총장 Ricardo Ricart는 이번 협력에 대해 만족을 표시하며 “우리는 함께 시너지 효과를 얻고 자동문과 게이트의 국제 무역 박람회로서의 위상을 더욱 강화하기를 원합니다. 경험과 전문성을 갖춘 슈투트가르트 박람회는 이러한 점에서 우리에게 이상적인 파트너입니다.” 라고 언급했다. 세계 선도 무역박람회 R+T와 APA는 2016년부터 긴밀한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또한 협회는 지난 R+T 2018에서 국제 도어·게이트 의회 ICAD를 조직했다.


슈투트가르트 박람회에 대해서: 슈투트가르트 박람회는 독일의 대표적인 무역 박람회사 중 하나로, 총 매출액 1억 7,800만 유로와 총이익 3,400만 유로를 달성했다. 매년 23,500명 이상의 전시자들(해외 참가 비율 28%)이 120,000 평방미터의 홀 면적과 40,000 평방미터의 야외 전시공간, 그리고 시설 내 ‘ICS 국제회의 센터 슈투트가르트’에서 다양한 수요를 충족하는 33개의 회의실을 제공하고 있다. 136만 명에 이르는 방문객 중 해외 방문객 비율은 12%에 달한다. 슈투트가르트 박람회는 중국, 터키, 미국에 3개의 자회사 및 한독상공회의소를 포함한 19개의 해외 대표부, 그리고 수많은 영업파트너 협력, 지원을 통해 52개국의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R+T의 국제 네트워크에 대해서: 50년이 넘는 기간 동안 기업들은 롤러 셔터, 도어/게이트, 차양시스템 분야 전문 세계 선도 무역 박람회인 R+T에서 자사의 혁신들과 업계의 핵심 테마에 대한 솔루션을 제시해왔다. 다수의 전문가 포럼과 네트워크 이벤트는 비즈니스 컨택을 촉진하며, 참가자들에게 그들의 일상 업무에 대한 새로운 영감을 준다. 세계 선도 무역박람회인 R+T는 동시에 업계 종사자들의 만남의 장, 트렌드 지표이자 혁신 플랫폼이다. 한편, R+T 슈투트가르트에서 파생된 상하이(R+T Asia), 이스탄불(R+T Turkey), 상파울루(R+T South America), 샬럿(Sun Shading Expo North America)에서도 성공적인 동일 브랜드의 대륙별 전략 무역 박람회가 열리고 있다. R+T의 국제 네트워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s://www.messe-stuttgart.de/r-t/en/r-t-alliance

문의: 한독상공회의소디이인터네셔널 김영민 부장    Tel. 02-3780-4631   young-min.kim@messe-stuttgart.com


더 자세한 내용은 월간 <창과문> 5월호를 참고하세요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NEWS섹션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