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NEWS
2022년05월07일 08시00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KCC - 창호 신규 ‘이맥스클럽’ 회원사 인증 수여식 개최




KCC 창호 신규 이맥스클럽(E-MAX CLUB)은 4월 4일부터 11일까지 각 권역별로 KCC 창호 신규 이맥스클럽(E-MAX CLUB) 회원사 인증수여식 행사를 진행했다.


KCC는 이번 인증수여식에서 주식회사 에이피건설산업(대표: 천성훈)을 비롯하여 주식회사 금강시스템하우징(대표: 김봉진), 주식회사 화산에스디(대표: 홍정곤)의 총 3개의 회원사를 추가 가입시키며, 전국 총 74개의 창호 이맥스클럽 회원사를 확보하게 되었다.


창호 이맥스클럽 회원사로 가입하기 위해서는 엄격한 인증 기준을 충족해야 하며, KCC 정품 원부자재를 사용하고 정기적인 품질 관리 및 평가를 통과해야만 한다. 이맥스클럽은 KCC 품질경영을 상징하는 것으로 앞으로도 품질, 고객만족을 위한 상생협력을 더욱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KCC 관계자는 2022년부터 대리점 유형 및 품질평가 점수를 반영하여 이맥스클럽 회원사를 4개 등급(프리미엄, 스페셜, 프라임, 스마트)으로 세분화 운영하며, 각 등급별 관리 기준에 맞춰 차별화 관리를 통해 품질 업그레이드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KCC는 전국 대리점을 대상으로 2008년부터 지금까지 매달 창호 트레이닝센터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 화상교육을 진행함으로써, 대리점들에게 올바른 가·시공 시방 및 신제품 교육을 하고 있다.


KCC 관계자는 “KCC는 지속적으로 최고의 품질과 최상의 서비스틀 통해 국내 창호 시장을 고품격/고품질의 브랜드시장으로 업그레이드 시킬 것이며, 브랜드 확장을 통해 소비자들이 원하는 제품을을 제공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더 자세한 내용은 월간 <창과문> 5월호를 참고하세요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NEWS섹션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