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NEWS
2022년06월15일 10시17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재현하늘창 - 미국 Vesta Oh社와 20만불 수출계약(MOU) 체결
‘재현하늘창’ BI 새롭게 리뉴얼, 열린 도어와 하늘을 비추는 창 형상화




(주)재현인텍스가 미국 Vesta Oh社와 20만불 수출계약(MOU)를 체결했다. (주)재현인텍스 는 “지난 4월 21일~22일 서울 SETEC 제1전시 장에서 개최된 Global Biz Fair 2022에서 미 국 소재 Vesta Oh社와 수출계약을 체결하고, 주방가구용 도어 등의 주력제품을 Vesta Oh 社에 수출하기로 협약했다”고 밝혔다.

KOTRA가 창립 60주년을 맞아 산업통상자 원부와 함께 주관, 개최한 이 행사는 코로나19 이후 끊겼던 해외 바이어가 본격 참가했으며, 국내에서도 700여개 기업 등이 참여한 행사로 서 (주)재현인텍스는 온·오프라인으로 적극적 인 상담을 진행, 이번 수출을 성사시켰다. 회사 관계자는 “해외에서 방한한 바이어, 외국 내 전문 무역상사와 대기업, 주한 외국기업 등이바이어로참가하기도한이행사에서주 방가구설계및판매업을주로하는VestaOh 社사가 (주)재현인텍스의 창호, 도어, 가구류, 몰딩, 판넬, 각종 마감재류를 면밀히 살펴보고 제품과 기술이 우수하다고 판단하여 적극적 인 수입의사를 타진했다.”고 말했다.


코로나19 가 엔데믹을 향해 가는 현재, 글로벌 비즈니스 가 본격 재개되는 중요시점에서 그간 움츠렸 던국내기업의해외시장활약이본격화된가 운데, 이번 수출계약을 통해 향후 활발하게 펼 쳐질 (주)재현인텍스의 활약상이 기대된다.


한편, (주)재현인텍스가 ‘재현하늘창’의 회사와 (주)재현인텍스 대표이사 가세현(좌), Vesta Oh社 대표이사 Eric Oh(우) 브랜드를 상징하는 BI로고가 새롭게 변경됐 다. 회사 디지털마케팅팀은 이와 관련해 “디 지털 시대에 적합한 현대적인 브랜드 표현으 로 소비자 눈높이에 맞춘 트렌디한 디자인을 채택, 재현하늘창의 보다 직관적인 심볼마크 와 부드러우면서 친근한 로고타입으로 대중 화된 이미지를 표현했다.”고 밝혔다.


변경된 로고에 담긴 의미를 살펴보면, 재현하 늘창의 JH를 의미하는 심볼마크는 열린 도어 와 하늘을 비추는 창을 형상화하여 브랜드의 정체성을 보여준다. 자연, 공간, 하늘을 상징 하는 자연친화적인 컬러를 적용하여 브랜드 의 가치를 의미하며 가시성을 향상시켰다.

더 자세한 내용은 월간 <창과문> 6월호를 참고하세요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NEWS섹션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