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NEWS
2022년09월05일 14시34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2022-2030 전세계 판유리 시장 보고
2030년까지 연평균 성장률 4.3%
구성. 월간 창과문 편집부
취재. 송지원 기자





전세계 판유리 시장 규모는 2021년 2,734억 3,000만 달러로 2022년부터
2030년까지 연평균성장률(CAGR) 4.3%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주거용 및 비주거용 건축물의 유리 건축 보급 증가와 함께 전세계적으로
증가하는 태양 에너지 설치 수는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재생 가능 자원의 고갈, 정부 규제, 환경 문제 증가, 태양열 설치 비용 감소,
기술 발전 및 전력 수요 증가와 같은 요인으로 인해 태양열 수요가
증가하고 있어 이를 통해 선도 기업이 시장을 선점할 것으로 본다.







 미국은 자동차 애프터마켓에서 판유리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와 함께 건설 활동이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세계 시장에서 중요한 의미를 가지고 있다. COVID-19가 경제 전반에 심각한 영향을 미쳤지만 미국의 많은 지역에서 건설 활동이 필수 서비스로 간주되었고, 그 결과 2020년 미국의 전체 건설 지출이 증가하였는데 이는 팬데믹 상황에서 매우 긍정적인 결과이며 이로인한 아키텍처의 다양한 발전은 지난 몇 년 동안 제품 수요를 증가시키는 주요인이 되고 있다.

 이러한 애플리케이션에 사용되는 제품은 빛의 투과, 흡수 및 굴절, 내후성, 녹과 먼지에 대한 저항력, 비용 및 에너지 측면에서의 효율성, 절연성, 다양한 색상 옵션, 유연성 등과 같은 다양한 이점을 제공한다. 또한 매력적인 인테리어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시장 성장에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되는 고급 건축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였다.

단열 제품 부문은 세계 시장을 지배했으며 2021년에는 44.0% 이상의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다. 커튼월, 매장 전면 유리, 천장 유리, 상업용 및 창문 개폐 여부에 대한 수요는 시장 성장을 이끄는 핵심 요소가 되고 있다. 수요 증가로 인해 제조업체는 생산 능력을 확장해야 하는 숙제를 안고 있다.




……




 
다음은 글로벌 판유리 시장의 주요 업체이다.






……



관련기사 190-191 페이지

더 자세한 내용은 월간 <창과문> 9월호를 참고하세요.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NEWS섹션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