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NEWS
2022년10월25일 09시31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신우엠테크 - 좌우 양방향 동시 가공이 가능한 수평 CNC 천공기 공급
최소 5Ø부터 최대 150Ø까지 신속하고 정확한 천공 작업

좌우 양방향 동시 가공이 가능한 수평 CNC 천공기 - ㈜신우엠테크

판유리 2차 가공기계 전문 공급업체인 (주)신우엠테크(사장 백신기)가 한층 차별화된 양방향 수평 CNC 천공기를 공급한다고 밝혔다. 이 설비는 모니터에 판유리 사이즈를 입력하고 X, Y 값을 지정하면 2개의 헤드가 동시에 좌우로 이동양쪽의 천공 가공을 동시에 수행하며, 판유리는 전후로 움직일 수 있다. 따라서 판유리 1장당 신속하고, 정확하게 여러 천공 작업이 가능하다. 가로세로 위치 지정으로 2개의 천공을 동시에 작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현장 상황에 맞게 속도 조절도 할 수 있다. 이 설비를 통해 최소 5Ø부터 최대 150Ø까지 신속한 천공 작업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 회사 백보현 부장은 “최초 위치지정으로 판유리 이동 없이 한 번에 양방향 천공 가공을 정밀하고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어 고품질 및 불량률 최소화와 대량 가공에 적합한 설비”라고 전했다.

한편, 신우엠테크는 중국 Northglass 판유리 자동 재단기 및 적재 자동 이송 시스템과 Lifeng 고속 양각면기, Bangtong 시밍기를 비롯해 세척기, 수직 각면기와 면취기, 천공기, R가공기, 복층유리 생산라인, 수평 강화로, 접합유리 생산라인, 건조로, 커튼월 관련 설비, 트랜스퍼 등 다양한 설비를 국내에 공급해왔다.



천안에 위치한 전시 공장 - ㈜신우엠테크

특히, 새 기계 및 중고 설비를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충남 천안시에 위치한 공장에 상설 전시장도 운영하고 있다.

이 회사 백신기 사장은 지난 40여 년간 판유리 가공기계 관련업에 종사하며, 풍부와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수많은 설비를 업계에 공급하고 있다.

백신기 사장은 “천안 전시 공장에서 판유리 가공 관련 새 기계와 중고 기계를 고객이 직접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며 “기계 판매와 설치부터 철저한 사후관리까지 책임지는 회사가 되겠다”고 전했다. 신우엠테크는 앞으로 상설 전시장의 기계 품목을 늘려 신속한 공급 태세에 만전을 기한다는 방침이다.

T. (041)583-6680

전시장 : 충남 천안시 동남구 태학산로 41

더 자세한 내용은 월간 <창과문> 10월호를 참고하세요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NEWS섹션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