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기계, 터닝도어용 복합 다축 가공기 공급 활발

수요 증가하는 ‘터닝도어’ 맞춤 가공기로 인기
뉴스일자: 2017년10월23일 20시59분

창호가공기계 제작 전문업체인 우리기계(대표 임수혁)의 터닝도어용 ‘복합 다축 가공기’ 제작 공급이 최근 활기를 띄고 있다.
이 회사 관계자는 “창호제작공장에 터닝도어용 복합 다축 가공기 공급이 늘어나면서 주력으로 해 온 용접기, 절단기외 한동안 복합 다축 가공기의 생산에도 주력하고 있다”며 “터닝도어가 일반 고급 주택이나 호텔, 빌라, 단독주택, 주상복합건물에 이어 아파트 특판 품목으로 본격 적용되면서 이를 영업 신규 품목으로 추가한 창호 및 잡철 제작 시공업체들이 터닝도어용 복합 다축 가공기와 관련 제작라인을 새로 들여놓고 있다”고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터닝도어는 도어 상하부 힌지부착과 손잡이 등의 부착을 위해 다축으로 가공할 수 있는 기계를 전문적으로 보유해야 한다”며 “일반 창호가공업체(창호 대리점)에서부터 철물업체, 금속구조물 취급업체 등 창호 철물 관련 다양한 업체에 복합 다축 가공기를 제작, 납품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터닝도어는 주거이나 상업공간 등의 개구부에 공간분할 제품용도로 주로 시공되고 있는데, 최근 아파트 발코니 확장이 활발해 지면서 발코니 확장부분과 안방 발코니부분 등의 공간 구획 및 출입문으로 적용이 확대되고 있다.
한편, 충남 논산에 소재한 우리기계는 남쪽과 북쪽지역 모두 접근성이 용이한 지리적 이점을 살려 가공능력이 우수하고 정밀한 터닝도어 복합 다축 가공기를 생산 공급하고 있다. 회사 임직원 모두 창호기계분야의 전문기술진으로 구성돼 기술영업의 강점을 지니고 있어서 창호제작업체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나타낸다.
      


이 뉴스클리핑은 http://doors21.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