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마루, 프리미엄 강마루 ‘세라 플렉스’ 신규 패턴 8종 출시

천연원목의 무늬 결과 질감을 사실적으로 구현한 프리미엄 강마루 제품군 강화
뉴스일자: 2021년03월12일 14시45분



고품격 친환경 마루를 선도하는 ‘이건마루’가 프리미엄 강마루 ‘세라 플렉스(SERA Flex)’의 신규 패턴 8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세라 플렉스’는 높은 내구성과 우수한 난방효율을 갖춘 프리미엄 강마루 제품으로, 마루 표면에 천연 원목의 무늬와 촉감을 재현한 가공 방식을 사용하여 원목의 질감을 사실적으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규 패턴은 고탄성 HPL(고압성형화장판) 소재를 사용하여 촉감이 부드럽고 피부에 닿는 감촉이 우수하며, 일반 HPL 제품에 비해 잠재적인 균열이나 마루가 솟는 현상도 방지했다.
신규 출시된 컬러는 ▶헤이즐넛 ▶바닐라그레이 ▶스위트골드 ▶ 마일드모카 ▶블랙차콜 ▶엠버브라운 ▶애쉬그레이 ▶허니옐로우 8종으로, 기존 색상 7종을 포함해 총 15종의 트렌디한 색상군으로 구성되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세라 플렉스’는 이건마루의 엄격한 품질 검증 과정을 거쳐 생산되며, SE0등급(포름알데히드 방출량 0.3mg/L 이하)의 친환경 합판 사용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규격은 기존 강마루 제품 중 가장 넓은 폭 115㎜, 길이 800㎜로 제작되어 최신 광폭 트렌드를 반영했다.
이건마루 관계자는 “최근 인테리어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커지면서 프리미엄 마루재에 대한 수요도 함께 높아지는 추세“라며, “이번 신규 패턴 강화를 통해 ‘세라 플렉스’가 프리미엄 강마루에 대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높여줄 것으로 기대한다 ”고 설명했다.

이 뉴스클리핑은 http://doors21.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