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하우시스- “시공완료후제품·시공상태무료방문점검 ‘Z:IN 공감서비스’ 도입” , 주방·욕실 A/S까지안심하고시공하세요!

뉴스일자: 2022년06월22일 09시52분

주방·욕실제품시공완료후일주일뒤무료방문점검서비스진행

제품사용법및관리방법, 시공상태점검하며고객과소통

‘Z:IN 공감서비스’ 통해고객불편사항관련데이터지속축적·체계화, 제품구매부터시공,

A/S까지모든과정에서 고객만족도높여나갈것





LX하우시스가주방·욕실제품의시공완료이후고객댁을방문해무료로제품및시공상태를점검해주는서비스인 ‘Z:IN 공감서비스’를도입한다.


‘Z:IN 공감서비스’는 ‘LX Z:IN 키친·바스’ 제품을구입하고직영시공을선택한고객을대상으로하며, 시공후 LX하우시스의서비스엔지니어들이고객댁을방문해제품사용법및관리방법, 시공상태등을점검하고고객과소통하는방문점검서비스이다.


LX하우시스는기존 A/S 절차와는별개로제품시공완료후문제발생여부와상관없이품질보증차원에서무료방문점검서비스를새롭게시작하게됐다.


먼저 ‘Z:IN 공감서비스’의제품품질점검은키친제품의경우수납장·후드·상판·수전·쿡탑등, 바스제품은욕실장·세면기·수전·양변기·욕조등의구성제품별필수항목점검이이뤄진다.


이를통해고객들은각각의구성제품별사용법및관리방법, 사용상주의사항등을서비스엔지니어들로부터직접안내받을수있어시공이후더욱만족스럽게제품을사용할수있을것으로기대된다.


시공상태점검은고객이일주일간제품을사용하면서느낀불편한점에대해서먼저확인과정을거쳐문제를해결하고, 키친제품은후드흡입력, 수도수압, 도어·서랍의개폐항목들을, 바스제품은양변기성능, 수도누수, 욕실장개폐항목들을대상으로중점적으로점검이진행돼시공측면에서도불편사항이없도록조치한다.


최근 ‘LX Z:IN 제니스9 셰프다이닝’ 키친제품을구매한뒤 ‘Z:IN 공감서비스’를받은서울시노원구거주윤진희씨(47세)는 “천장이아닌조리대바로앞에설치되어있어요리할때냄새를바로빨아들이는후드같이독특한기능이나잘모르고지나쳤을법한제품의구체적사용법까지안내받고거기에시공상태까지점검받아너무만족한다”고말했다.


한편, ‘Z:IN 공감서비스’는 LX하우시스가시공이완료된시점에서약일주일뒤에고객에게연락해서비스를안내하고신청받는방식으로진행되고있다. 물론, 고객이방문점검을원하지않을경우에는신청하지않아도된다.


LX하우시스관계자는 “고객에게완벽한품질의제품및시공서비스를제공하자는차원에서경쟁사와는차별화된 ‘Z:IN 공감서비스’를도입하게됐다”며 “향후 ‘Z:IN 공감서비스’를통해시공이후발생하는고객불편사항에대한관련데이터를지속적으로축적하고이를체계화해제품구매부터시공, A/S까지모든과정에서고객만족도를더욱높여나갈계획”이라고밝혔다.



더 자세한 내용은 월간 <창과문> 6월호를 참고하세요


이 뉴스클리핑은 http://doors21.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